타순 한번만이라도 좀 바꿔봐봐좀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이래서 쓰고 저래서 쓰고 자체가 의도궁예고 공지위반이여 걍 글을 글로봐 의미 찾지말고
- 12:35
- 조회 3
- 잡담
-
- 별개로 올해는 플도 별로라 최대어 미국 가도 7-10번 팀은 딱히 영향도 없을듯
- 12:35
- 조회 4
- 잡담
-
- 여기에서야 그러는 덬들 없기는 하지만 다른 커뮤들 보면 최대어 어차피 우리가 못 지명하는 거 미국가라는 심보의 인간들 은근 있음
- 12:35
- 조회 2
- 잡담
-
- 한화) 우리 화이트 부상때 대체선발 누구였지?
- 12:3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이대형 시구 영상 올라온거 봤어? 찬규는 역시 엘지팬이야 감다살ㅋㅋㅋㅋㅋ
- 12:34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난 ㅎㅎㅅ 미국가면 너네 팀도 영향있다 하는것도 잘모르겠음 ㅋㅋㅋ
- 12:34
- 조회 86
- 잡담
-
- 이런 플에 그런 글 쓰는건 분명 이런 의도가 아니고 저런의도일것이다 이런거도 피곤하다
- 12:34
- 조회 45
- 잡담
-
- 여기는 아닌 것 같긴 한데 인스타 유튜브 카페만 가봐도 사실 타팀 좋은 소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 12:34
- 조회 19
- 잡담
-
- 키움) 태현이 맨날오면 좋겠다
- 12:34
- 조회 27
- onair
-
- 크보 생각하는 팬 얼마나 된다고...
- 12:3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우리 밀니폼 선수들이 입으면 유독 훤칠해보여
- 12:34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정빈이는 사람좋아댕댕이 같아 ㅋㅋㅋㅋ
- 12:34
- 조회 14
- 잡담
-
- 진짜 관심없는 사람 -> 글을 안씀 / 가지마라는 플에 굳이 가든말든 관심없다 글쓰는 사람 -> 관심이 없지 않음
- 12:34
- 조회 68
- 잡담
-
- 왜 6위를 가장 의미없는 순위라고 하겠어
- 12:33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예스도 지타를 주거나 하루쉬었으면 좋겠는데
- 12:33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그래도 다행이다
- 12:33
- 조회 46
- onair
-
- 키움) 정후 홈런 하나에 도루 하나씩 같이 늘어나는거 좀 멋지다
- 12:33
- 조회 31
- onair
-
- 나는 걍 하현승이든 다른선수들이든 주위얘기에 휩쓸리지말고 자기 생각으로 선택했으면 함
- 12:3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플 신경쓰면서 글 써야하는거 아니지않음?
- 12:33
- 조회 72
- 잡담
-
- 기아) 필요할 때 터져주는 홈런 한 방에 더그아웃 반응 💥 | 6월 23일 KIA vs 키움 [원정덕관]
- 12:33
- 조회 2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