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재미있게 끝난 거 같다. (박)영현이를 워낙 잘 알고 있어서 크게 어려운 건 없었다"
- 17:55
- 조회 4
- 잡담
-
- 삼성) 타격지표는 최하위 쳐하면서 혼자 여유만만 상태로 선발 휴식 ㅇㅈㄹ 멀티 되는 투수 한 명이라도 더 끌어안고 있어야지
- 17:5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타자들 점수 낸 이닝에 분위기 못이어가고 맥아리없이 죽는게 제일 싫어
- 17:5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ㄱㄴ 안좋아하지만 감독이 이 둘을 뺄리없으니 좀 잘했음 좋겠다.
- 17:54
- 조회 29
- 잡담
-
- SSG) 명준이 말하는거 왜케 웃김ㅋㅋㅋㅋㅋㅋ
- 17:54
- 조회 44
- 잡담
-
- kt) 나 진짜 현민이 하고싶은데 마킹
- 17:5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아앀ㅋㅋㅋㅋㅋㅋㅋ공계 라인업에 댓글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54
- 조회 80
- 잡담
-
- 삼성) 무사에 2루를 그렇게 자주 가도 무득 무득 무득
- 17:5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촛불집회라도 해야한다
- 17:5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2군 타격은 어떤데? 전체적으로?
- 17:53
- 조회 38
- 잡담
-
- kt) 위팍 비와???
- 17:52
- 조회 79
- 잡담
-
- 엔씨) 오늘는 제발 빠따들이 점수를 많이 내면 좋겠어
- 17:52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자욱이랑 아즈가 좆됨감지기 켜줘라
- 17:5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유난히 찬형이한테 그래..
- 17:52
- 조회 149
- 잡담
-
- 롯데) 걍 모르겠다 걍 흐어어어 로떼에박찬형 할란다
- 17:51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최형우 데려온건 최근 10년 사이 최고의 소비였네... 없었으면 최종 개ㅈ될뻔 ㄹㅇ
- 17:51
- 조회 119
- 잡담
-
- 기아) 어제 6회가 빅이닝이어서 육회사갈건데 어때
- 17:51
- 조회 140
- 잡담
-
- kt) 예판 열고 7/17재입고랑 같이 오거나 8월 배송예정이어도 되니까
- 17:51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득타 최하위는 그렇다 해도 9푼은 너무한 거 아냐?
- 17:51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지금 서울 약간 촉촉한데.....혹시 아직도 커벨씨 철이야.../???
- 17:51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