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외야는 싹 다 카운트 싸움 개구려
33 0
2026.05.10 15:20
33 0

그러니 출루 한 번 제대로 못하지 샤갈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08 잡담 두산) 난 승민석 봐서 좋긴한데 용타는 실력이 짜증나긴한다 15:55 15
15239307 잡담 두산) 헤드샷은 보수적으로 그냥 한경기 쉬어도 되는데 2 15:55 36
15239306 잡담 삼성) 교체로 나오는 순서봐도 감독한테는 상준이가 마지막 카드같던데 15:55 31
15239305 잡담 삼성) 내가 생각한 미야지의 긍과 부는 15:55 36
15239304 잡담 삼성) 감독 수비 중시하는거 맞아? 3 15:55 39
15239303 잡담 SSG) 카톡 선물하기 쿠폰 있어서 유니폼+마킹 118,000원이네 1 15:54 32
15239302 잡담 SSG) 그래서 진용이는 올라왔고 내려간건 누구래 2 15:54 26
15239301 잡담 엔씨) 그래도 몇년 본 선수라 속상하구만... 15:54 21
15239300 잡담 엔씨) 나 오늘 직관가서 울면 이상하게 보려나 15:54 27
15239299 잡담 kt) 현민이를 사랑하지만 릴더레는 안 해 15:54 49
15239298 잡담 삼성) 그냥 김상준 쓰면 안돼? 1 15:54 38
15239297 잡담 삼성) 성윤이는 그래도 괜찮은가보다 ꒰( -̥̥᷄ _ -̥̥᷅ )꒱ 4 15:54 43
15239296 잡담 두산) 기연이 온듯 11 15:54 130
15239295 잡담 삼성) 유상준을 밀었는데... 4 15:54 94
15239294 잡담 두산) 어 나 의지 한경기는 뺄줄 알았는데... 5 15:54 96
15239293 잡담 롯데) 훈조씨 은퇴니폼 생각보다 더 이뻐서 만족 중 15:53 36
15239292 잡담 삼성) 재훈이 복귀하고 1경기 나왔던데 부른건 어쩔수없다고쳐도 15:53 31
15239291 잡담 두산) 와 용타를 걍 빼네 9 15:53 219
15239290 잡담 엔씨) 토요일에 직관가는데 데이비슨 응원가 못부르다니ㅜㅠ 15:53 46
15239289 잡담 삼성) 햄스는 아니라서 다행이긴한데 유격 심재훈은 뭐야 2 15:53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