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SSG) 25앤더슨이 13세든 19산체스 22폰트보다 war 높음
177 9
2026.05.10 15:19
177 9

아예 우리팀 역사상 단일시즌 용투 war 1위야

한명 잡아야 한다면 앤더슨인 수준이 아니라

얼마를 주든 무조건 남아주세요급인데 메이저간거라 쩔수지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46 잡담 kt) 오늘 1-4번이 안타 9개(2홈런) 12타점냄 21:49 0
15201145 잡담 두산) 타순도 그런데 솔리런이라도 홈런 구경한번해보고싶다 21:49 1
15201144 잡담 롯데) 김원중 잘생겼다고 외쳐도 되나 21:49 1
15201143 잡담 엘지) 맞다 뚱끼리 초반 만루에 점수 내준거 21:49 1
15201142 잡담 롯데) 손성빈 구세주 보는 눈빛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9 8
15201141 잡담 한화) 걍 시환이가 잘하면 좋음... 21:49 8
15201140 잡담 삼성) 솔직히 오늘 경기보면서.. 김영웅도 속으로 21:49 8
15201139 잡담 엘지) 1창기라 그런거임.. 21:49 8
15201138 잡담 kt) 나.. 드디어.. 토요일 위덕 본다..... 21:49 2
15201137 잡담 삼성) 유영웅해도 전병우는 빼줄줄 21:49 5
15201136 잡담 두산) 다시 뛴다 타선 보고싶음 그냥 뚱땡이들 다 빠져 21:49 14
15201135 잡담 엘지) 이젠 홀드상황에만 올려야 하나 1 21:49 31
15201134 잡담 키움) 준현이 패 줄 일이냐고.... 21:49 17
15201133 잡담 두산) 안재석 타석 볼때마다 지능 낮아지는 기분임 21:49 17
15201132 잡담 키움) 이제는 이기면 신기할 것 같음 21:49 7
15201131 onair 한화) 한린이: 홈런을 어떻게 그렇게 잘쳐요? 21:49 47
15201130 잡담 삼성) 내일도 유영웅이면 이기기 싫은거임 21:49 9
15201129 잡담 두산) 박준순 왔는데 타순 이렇게 짠게 문제지 21:49 26
15201128 잡담 기아) 형범씨 올릴때 내려가지않을까? 2 21:49 48
15201127 잡담 기아) 범수 시즌초반에 너무 많이 나왔어서...지친것도 있을듯 3 21:49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