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기대가 않됌...
25 0
2026.05.10 15:09
25 0

어떡하면 좋음 진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06.25 24,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360 잡담 장기용병은 중간에 이별이 너무 슬픈거같아 18:13 0
15240359 잡담 데이비슨 선수 얼굴 보니까 눈물난다 18:13 0
15240358 잡담 롯데) 오늘 왜 하필 크브스냐 은퇴식 중계 하나도 안해주네 18:13 30
15240357 잡담 기아) 비야인드 커피차 이번엔 도영이다 18:12 23
15240356 잡담 kt) 이 감독은 "지금 투수가 너무 없다. 오원석이 또 무너지면 중간투수를 다 써야 하지 않나. 그래서 롱릴리프로 한차현을 불렀다"며 "오원석이 등판할 때 뒤에 (한차현을) 붙이려 한다. 불펜 자원이 많지도 않은데 계속 다 쓰니 과부하가 걸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1 18:12 31
15240355 잡담 아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너무 마음아프다.... 1 18:12 65
15240354 잡담 엔씨) 레딧 보니까 마이너에선 꽤 잘했는데 빅리그에서 기회를 ㅂㄹ 못받았나봄 18:12 52
15240353 잡담 엔씨) 아 진짜 너무 슬퍼ㅠㅠㅠ 2 18:12 199
15240352 잡담 한화) 나 근데 어제 경기마지막에 안보긴 했는데 유로결처럼 병크+개멍청주루사도 아닌데 권광민가지고 방출얘기할 정도는 아닌거아냐...? 2 18:12 27
15240351 onair 롯데) 정훈만울고 다웃고있는거 웃프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8:12 170
15240350 잡담 롯데) 자티비 가만안도... 18:12 82
15240349 onair 엘지) 나 남의 결혼식 가서 축사같은거 들으면서 우는 스타일이라 정훈 선슈 은퇴식 내가 다 눙물 찡하네ㅋㅋ큐ㅠㅠㅠㅠ 18:12 23
15240348 잡담 전체로 보는데 다 울고있어 1 18:12 66
15240347 onair 기아) 오늘 슈퍼매치네 ˚₊*̥^ᶘ=* ⁰̷̴͈꒨⁰̷̴͈=ᶅ^‧˚₊*̥ 18:11 37
15240346 잡담 엔씨) 하............ 18:11 33
15240345 잡담 엔씨) 나 들어오자마자 전광판 보고 오열함 14 18:11 207
15240344 잡담 야구방이 슬퍼 2 18:11 92
15240343 onair 롯데) 돼장도 왔네 18:11 48
15240342 onair 롯데) 아매워처럼 우는중 18:11 43
15240341 잡담 한화) 햅피 (서산) 이글스 2 18:11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