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و ˃̵ᗝ˂̵ ₎ა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작년부터 일정이 좀 만났던 팀 짧은 기간에 만나는거 심해진거 같지 않아?
- 22:15
- 조회 0
- 잡담
-
- 표정변화가 있는 유일한 마스코트
- 22:15
- 조회 8
- 잡담
-
- 당연한 말이긴한데 선수들 상성 잘알이더라
- 22:15
- 조회 1
- 잡담
-
- 기아) 근데 요즘 김도영 타피오카펄 시즌2다 아님?
- 22:15
- 조회 3
- 잡담
-
- 나 박해민선수 키 작은 줄 알았는데
- 22:15
- 조회 3
- 잡담
-
- 야구보다보니까 내똥내치도 잘해야
- 22:15
- 조회 10
- 잡담
-
- 어째 만나는 팀만 만나는 거 같다하다가 작년에도 이생각했던 기억남
- 22:15
- 조회 8
- 잡담
-
- 사과야 니 반지 다이아라고 ૮₍๑o̴̶̷︿o̴̶̷๑₎ა
- 22:14
- 조회 27
- 잡담
-
- 소형준
- 22:14
- 조회 39
- 잡담
-
- 코시는 정말 심장터져서 보기가 너무 힘들어
- 22:1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 분량주의⚠️ 승민 X 찬승 X 찬희의 생활기록부를 탈탈 털어보았습니다🧐🔍 초-중-고 풀코스로🫴🏻
- 22:14
- 조회 48
- 스퀘어
-
- 삼성) ㅁㅊ 삼튭왔다
- 22:14
- 조회 23
- 잡담
-
- 에레디아 박정수는 진짜 신기함
- 22:14
- 조회 70
- 잡담
-
- 기아) 괵은 왜 괵이야?
- 22:14
- 조회 81
- 잡담
-
- SSG) 타케 사쿠 사쿠
- 22:14
- 조회 77
- 잡담
-
- kt) 고영표?가뉜?데요? 하고 룰루랄라입덬한 키티..
- 22:13
- 조회 39
- 잡담
-
- 이강철 발언 쉴드는 절대 아닌데 별개로 진짜 일정이 이상하긴 해 우리 내일 쓱 만나면 10차전이야 그니까 우취 없이 3번 다 하면 전반기에 12번 만난 거임...
- 22:13
- 조회 140
- 잡담
-
- 두산) 우리팀 결승타 1위에게 자꾸 기대게 되는 건 순이가 먼저 그런 거다 ʕ -̥̥᷄ _ -̥̥᷅ ʔ
- 22:1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스카이에서 대구라이온즈 ㅎㅇㅌ 외치는 분 요새 잘 안보이더라
- 22:13
- 조회 46
- 잡담
-
- 오늘부터 문보경선수의 인생에 늘 행복과 기쁨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22:1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