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왜 끼끼우익을 안한거지
225 3
2026.05.10 14:53
225 3

우익이... 더 어려운포지션 아냐....? 상준이 보낼거면 좌익이 낫지않았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06.25 23,3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581 잡담 두산) 난 사실 용병은 입덬하고 내내 잘뽑은 기억보다 못뽑은 기억들이 더 많음 ㅋㅋ 16:29 0
15239580 잡담 두산) 내일 달라진 로그 보려고 예매함 16:28 12
15239579 잡담 삼성) 백업들 고만고만한건 아는데 재훈이 복귀후 1경기 뛰고 올라온거라 스타팅 굳이 싶음 16:28 9
15239578 잡담 삼성) 하 내 햄스 김영웅 주고싶다 1 16:28 29
15239577 잡담 두산) 지금 바꾸든 내년에 오든 용투로 구위 좋은 우완 하나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 1 16:28 20
15239576 잡담 엔씨데이비슨 가나보네 16:28 32
15239575 잡담 두산) 잭로그 4홈런맞은건 맞은거고 보여줄게 완전히달라진나해서 완봉하고 장기계약하고 휩1점대 평자 2점대 최소이닝 6이닝하는 미친용투로 다시태어나라 2 16:28 34
15239574 잡담 삼성) 걍 무턱대고 심재훈 욕하는거도 아닌데 작년 겪었으면 말 나올만 하지 5 16:27 54
15239573 잡담 키움) 우리 지성이 기서 핫게감 ㅋㅋㅋㅋㅋㅋ 16:27 33
15239572 잡담 엔씨) 머리는 알겠는데 가슴이 아픔 2 16:27 43
15239571 잡담 삼성) 상준이도 안정적인 유격 아니잖아 세금내도 뭐 잘한 것도 있네 이수준이지 1 16:27 39
15239570 잡담 두산) 우리팀 용병복 없는건 알고있었는데 1 16:27 52
15239569 잡담 롯데) 사직 재건축 백지화시키고 이제와서 북항 돈없다 하면 어떡하니 16:27 48
15239568 잡담 SSG) 문학 가려면 슬슬 씻고 나가야되는데 3 16:26 46
15239567 잡담 기아) 스타 둘이 홈런 백투백 크 ദ്ദി^ᶘ= •̅𐃬•̅=ᶅ^  16:26 86
15239566 잡담 엔씨) 뭐야 맷돌이 가??????? 3 16:26 69
15239565 잡담 삼성) 재상이가 아쉽네...ㅠㅠ 2 16:26 51
15239564 잡담 SSG) 시간 애매하게 뜨는데 터미널에 맛집있어?? 8 16:26 55
15239563 잡담 삼성) 전뱅 좀 쉬나 했더니만 ꒰( -̥̥᷄ _ -̥̥᷅ )꒱ 16:26 15
15239562 잡담 엔씨) '나'보다 'NC'를 먼저 생각했던 효자 외인타자가 떠난다...데이비슨, 26일 경기 끝으로 작별 "새 선수 영입 진행중" (출처 : 네이버 스포츠) 7 16:26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