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기록이 실제로 좋건 안좋건 해야될말임? 주어를 타팀 선수로 해서?
- 19:26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빵줘 ʕ •̅ ᴥ •̅ ʔ
- 19:26
- 조회 21
- 잡담
-
- 문보경 김형준이랑 친한지 몰랐다
- 19:26
- 조회 41
- 잡담
-
- 삼성) 25썸니 이제 파는곳 없지??
- 19:26
- 조회 20
- 잡담
-
- SSG) 베니 6점 내준 경기 바로 말아먹어서 케이티 상대한다 할때 명죽이라 했었는데
- 19:25
- 조회 51
- 잡담
-
- 경기단축 원하면 투수전 해야하는데 지금 공부터가 문제인....
- 19:2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음... 주영아 힘내
- 19:25
- 조회 19
- onair
-
- SSG) 근데 저 감독 징징대는거 ㅈㄴ 웃긴게ㅋㅋㅋㅋ 베니지아노 타케다가 그쪽팀 상대로 그렇게 잘던지지도 않았음ㅋㅋㅋ
- 19:25
- 조회 99
- 잡담
-
- 한화) 올해 백호 마킹 3등은 할 느낌임
- 19:25
- 조회 52
- 잡담
-
- 엔씨) 나 휘집이 보면 속상하다 ...
- 19:25
- 조회 69
- onair
-
- SSG) 본인팀 타자들을 까세요
- 19:25
- 조회 41
- 잡담
-
- SSG) 개웃긴건 베니 저번 경기 2회만에 6:0 말아먹음 ㅋㅋㅋㅋㅋ
- 19:25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자수 마킹 보니까 다들 ㅇㅇ하게 된다
- 19:25
- 조회 44
- 잡담
-
- 기아) 1. 무명의 더쿠 2026-06-22 19:21:38 다들 달리다가 죽을까봐를 걱정하느라 출루했단건 기억에서 단체로 지워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24
- 조회 61
- 잡담
-
- 기아) 햄이 말한 컨텐츠 해주면 좋겠다
- 19:24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나 레거시가 많이 갖고 싶나봐
- 19:2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악개대결
- 19:24
- 조회 71
- 잡담
-
- 뺌크리트단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 19:24
- 조회 53
- 잡담
-
- 기아) 현창이 염감 닮은거 알고있네ㅋㅋㅋㅋㅋㅋ
- 19:24
- 조회 131
- 잡담
-
- SSG) 우리 투수 성적이 좋고 나쁘고 간에 할말 안할말 가려하셔야지
- 19:24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