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ᴥ •̅ )( ☆ •̅ ᴥ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2번 2번타자 2루수 분 수비 지표 진짜 개박살나는중..
- 09:58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오늘 선발인 이태석 선수가 을용타 아들이래
- 09:58
- 조회 4
- onair
-
- 롯데) 고씨 작년 수비지표는 어땠지
- 09:5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아니 우리 그때 형선배 콘텐츠에서ㅠ8살까지 형이랬나??
- 09:5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กʕー̀ ᴥ ー́ กʔ ๛กʕー̀ ᴥ ー́ กʔ ๛กʕー̀ ᴥ ー́ กʔ 수리네 빔 쏘는 거 쌔비지 했는데
- 09:57
- 조회 40
- 잡담
-
- 롯데) 2루수 원래도 설렁인데 올해 너무 대충함
- 09:57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태형이 걷는게 ㄹㅇ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 09:57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축구 오늘 울나라 첫 골 누가 넣을거같음?
- 09:57
- 조회 26
- onair
-
- 엘지) 오스틴 케이크 주워먹는거 언제 안웃기냐
- 09:5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올해 투수 3루수 포수 외야 골글받는거 랑이 소원
- 09:56
- 조회 28
- 잡담
-
- SSG) 👏👏👏>>???? ☝️☝️☝️이지~
- 09:56
- 조회 55
- 잡담
-
- 롯데) 2루수비는 옆에 민재가 수비하는거랑 존나 비교됨
- 09:56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오늘 26번 주헌이 홈니폼 챙겼다
- 09:5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2루수 최근 다섯경기 타율 5푼6리인데?
- 09:56
- 조회 45
- 잡담
-
- 롯데) 한경기에서도 딱 반잘라서 1-2루사이랑 2-3루 사이 보면 비교돼서 진짜...
- 09:55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온라인 기도회중입니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5
- 조회 43
- 잡담
-
- 삼성) 내가 수리네서 이거 훔쳐왔어
- 09:55
- 조회 85
- 잡담
-
- 롯데) 2루수 산책수비하고 이번주 안타 하나도 못침
- 09:5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시도때도 없이 야호 하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9:54
- 조회 55
- 잡담
-
- 어제 코엑스 길건너다 틴샘네 가족 봤어
- 09:54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