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승군은 남을거 같은데 나라면 갈듯 ㅋㅋㅋ 돈도 돈인데 대우가 너무 매력적임
- 14:54
- 조회 2
- 잡담
-
- 한화) 도둑이시다..
- 14:54
- 조회 8
- onair
-
- 10억도 문제지만 나라면 꿈의구단이 나를 저만큼 원한다는게... 퐈때도 왜 제일먼저 열두시 땡하자마자 문앞에 서있으라하는데
- 14:54
- 조회 36
- 잡담
-
- 안그래도 유망주풀 좁은데 쌰갈 ㅜㅜ...
- 14:54
- 조회 10
- 잡담
-
- 46억이면 가는게 좋아보임
- 14:54
- 조회 33
- 잡담
-
- 이정후 샌프 얼마받고 감??
- 14:54
- 조회 62
- 잡담
-
- 근데 안 갈 생각했으면 46억이든 50억이든
- 14:54
- 조회 102
- 잡담
-
- 46억이면 잔류 결정 번복해도 할말이 없다
- 14:54
- 조회 21
- 잡담
-
- 자리어때 보다가 당황함
- 14:54
- 조회 130
- 잡담
-
- 현승이 갔으면 좋겠어
- 14:54
- 조회 34
- 잡담
-
- 양키스 작년 1라 38억 정도 줬나봐
- 14:54
- 조회 127
- 잡담
-
- 저정도 계약금은 미국 드랲 1라 하위급이래
- 14:53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a.k.a 브라이언 윤준혁 걸어가요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4:53
- 조회 3
- onair
-
- 그동안 국제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해 사용해왔던 보너스풀의 무의미해 진다. 내년부터는 국제 보너스풀을 이용해 선수들을 영입하지 않고, 드래프트를 통해 유망주들을 수급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키스는 새로운 CBA가 도입되기 전에 모아뒀던 보너스풀을 하현승에게 올인하겠다는 생각이라는 시선이 뒤따른다.
- 14:53
- 조회 87
- 잡담
-
- 난 원래 직행반대파인데 300만이면 무조건가야지
- 14:53
- 조회 19
- 잡담
-
- 키움이 하현승 운동하는데 가서 와 이정후가 메쟈 갈때 돈을 이정도 받았는데... 하는건 안됨?
- 14:53
- 조회 74
- 잡담
-
- 메쟈 구단만 저렇게 접촉하는거 진짜 별루다
- 14:53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저금액에 저플랜이면 말바꿔도
- 14:53
- 조회 24
- 잡담
-
- 난 현승 학생 걍 가면 좋겠는데
- 14:53
- 조회 87
- 잡담
-
- 저러니까 더 갖고싶어짐 현승이..
- 14:5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