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이앱 마킹 없는 유니폼도 잘 입어져?
- 10:19
- 조회 0
- 잡담
-
- 올해 일정 진짜 작두탓나 미친
- 10:19
- 조회 1
- 잡담
-
- 롯데) 작년 세웅이처럼 터진 다음에 걸러주면 늦고 터지기 전에 걸러줘야되는데
- 10:1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와중에 우리 피홈런 10위는 여전히 유지 중
- 10:18
- 조회 9
- 잡담
-
- 두산) 1회는 그냥 영원히 수빈이가 펜스를 향해 뛰었어
- 10:18
- 조회 27
- 잡담
-
- 야구방 러브버그 검색해보니 아직 인천쪽은 오히려 없나보네
- 10:1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근데 갸티비쌤 벨트가 안맞았냐고 몇번을 물어보는거예요 ^ᶘ=◕ᴗ◕=;;;ᶅ^
- 10:17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아 재승이 피치컴 배달할 때 우혁이 웃는거 ㅈㄴ웃기네
- 10:17
- 조회 57
- 잡담
-
- 롯데) 민석이야 어차피 후반기에 2,3주 정도 진욱이로테 들어올거고 롱릴맆가는게 이상적이긴한데
- 10:17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쿠로미니폼 실물 존예더라
- 10:16
- 조회 28
- 잡담
-
- 친구가 잠실갈때 빨래망쓰고갈꺼래..미친놈같음
- 10:16
- 조회 110
- 잡담
-
- 기아) 갸티비 본인 앞에서 뚱땅뚱땅 뛴다고 말하는데 본인도 아무렇지도 않아
- 10:16
- 조회 70
- 잡담
-
- 기아) 재승이가 준수보다 빠른 거 같아
- 10:15
- 조회 44
- 잡담
-
- SSG) 근데 청라는 개장하면 텅텅 비겠는데
- 10:15
- 조회 103
- 잡담
-
- 롯데) 노들이도 그렇고 투나씨도 그렇고 쉬고오니 확실히 나은데 세웅이도 쉬게해도 왜 세웅이한테만 가혹하게 구노
- 10:15
- 조회 27
- 잡담
-
- 기아) 25세 이하 타자 옵스 순위 - 또잉 끼끼 악민
- 10:15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아 근데 둘째 진짜 귀엽긴하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69
- 잡담
-
- 엘지) 찬규 올니 진짜 잘어울려
- 10:15
- 조회 52
- 잡담
-
- 두산) 홈런 4방인데 4실점인 건 좀 웃겻은
- 10:15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양석환 카메론 타격위치들 볼려고 다시 봤는데
- 10:14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