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말고 잘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학생 돈생각하면 미국이더좋지만
- 15:2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어제거 다시 보는 중인데 시라카와 귀엽다
- 15:2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긍데 대단하다⸜̑⸝͂˖໋⸰ʕ ⸝⸝ᵒ̴̶̷ ᵕ ᵒ̴̶̷ ʔ⸝⸝ި ʕᦏ´-
- 15:23
- 조회 4
- 잡담
-
- 두산) 꼰두스 두스까 두스까라 두스까 움바따 움바따 서울 서울 빅토리 야
- 15:23
- 조회 4
- 잡담
-
- 드랲 풀 좋을 때 순위 낮은것도 복인듯..
- 15:2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지우 진짜 가기 직전은 맞았나봐 인스타 글 보니깐 계약임박이었다고 적혀있어
- 15:23
- 조회 17
- 잡담
-
- 엘지삼성시리즈 선발라인업 알려줄 사자둥이 구합니다
- 15:2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지우 글보자마자 인스타 팔로우함 헤헤
- 15:2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와 나 그돈이면 가라... 하는 조정석 상태였는데 남는다니......
- 15:2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두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5:23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말나온김에 유인구에 헛스윙한걸로 거기에 왜 휘두르냐고 화내는것도 적당히 했으면
- 15:23
- 조회 29
- 잡담
-
- SSG) 나 야구장 다닐 땐 3루 2층 되게 한산해서 거기서 뭐 사먹으면 어머님들이 소문 내달라고 서비스 껴주시고 그랬는데....
- 15:2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우리 이제 이승원 기다리면 될듯ㅋㅋ
- 15:22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야구가 뭐라고 참
- 15:22
- 조회 38
- 잡담
-
- 기아) ʕ ≖ᴗ≖ ʔ
- 15:22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지난주를 제물로 바쳐서 두지우가 온다면 쓰읍....나쁘지않은데?
- 15:2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나 지금 지우 박고싶어 마킹
- 15:2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근데 심우준은 시즌초 두달? 잘할때도 모서리 공을 쳤지 한가운데 공을 친건 별로 본적이 ㅋㅋㅋㅋㅋ
- 15:2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ㅇㄹㄷ 지우학생 미쿡 안간대 너무 고맙다 ∧( ᵕ̩̩ Θ ᵕ̩̩ )∧
- 15:22
- 조회 57
- 잡담
-
- 두산) 혼돈의 카테를 뒤집을 김지우 잔류 소식 ㅈㄴ 쭈으네
- 15:2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