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잡아주라고 (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박진만 버블 열어라
- 10:3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아니 어제 재현이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는데
- 10:3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ㅎㅎ.. 이미 대전행 기차에 몸을 실었어
- 10:3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1200개 한정수량인데 14만명이 보고있음 어떡해요
- 10:32
- 조회 36
- 잡담
-
- 작년이 게임차가 훨씬 적고 변동이 심했어서 작년보면서 모른다 하기엔 작년이 독특했던건 맞음
- 10:3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리버스 2025 할거면 ㄴ도 좀 살려쓰고싶다
- 10:32
- 조회 12
- 잡담
-
- 야만없이지만 올해 3강 팀들은 가을 자주 가던 팀들이라 갑자기 떨어질 확률이 적긴 할거임
- 10:31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지금 다 감독 욕심임
- 10:31
- 조회 31
- 잡담
-
- 키움) 근데 진심 9경기 득지 1.6점이 말이 되는 수친가....
- 10:30
- 조회 38
- 잡담
-
- 올해 게임차가 의외로 작년보다 더 많이 남 특히 1위랑 6,7위 여기
- 10:30
- 조회 148
- 잡담
-
- 롯데) 너네 든든할때마다 가슴에 자매국밥 쏟은 것 같다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
- 10:30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주접 ㅁㅊ나 개웃겨
- 10:29
- 조회 99
- 잡담
-
- SSG) 성한이 우산 효과를 받아먹는게 준재가 아니고 성한이보다 베테랑인 지타면 어떡해
- 10:29
- 조회 29
- 잡담
-
- SSG) ૮₍ʃ૮₍ •‿• ₎ა૮₍ ꒪⌓꒪ ₎ა𖡼ƪᵔᗜᵔ* ₎ა
- 10:29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갈아끼울 스위치도 샀어 (♧𐐃ᴗ𐐃 )(☆𐐃ᴗ𐐃 )
- 10:29
- 조회 32
- 잡담
-
- 엘킅삼은 최소 가을은 가는거 아님?
- 10:28
- 조회 181
- 잡담
-
- 삼성) 오.. 규정이닝 선발 기준 득지 꼴찌가 라도네
- 10:28
- 조회 67
- 잡담
-
- 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 10:28
- 조회 146
- 잡담
-
- 근데 규정타석이 채우기 힘들어? 그럼 백업이나 부상 당한 주전은
- 10:28
- 조회 64
- 잡담
-
- 평균자책 2.98 이닝 45 1/3 삼진 40
- 10:27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