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해 지타 돌려쓰고 제일 좋은점이 끼끼 찾은거....
- 00:5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직접 산거야??ㅋㅋㅋ 팬들이 선물준게 아니고?ㅋㅋㅋ
- 00:58
- 조회 9
- 잡담
-
- 삼성) 원태 마킹 어디다 파는 게 좋을까
- 00:58
- 조회 7
- 잡담
-
- 두산) 민석이 이거 토코몬 같어
- 00:5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김오랑 너는 싸인받앗다고 자랑하는기가ʕ๑•᷅ - •᷄๑ʔ
- 00:57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우리 치어팀 바뀌었어?
- 00:57
- 조회 45
- 잡담
-
- 두산) 2점 싫어!! 하니까 그동안 답답하셨죠? 하고 투런 쳐서 4점 만들어줌
- 00:5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우리가 약팀인게 아니라 순이가 강한 것이다
- 00:57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와 근데 추팔하다 보니까 김하성 ㅈㄴ 보고 싶다
- 00:5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와 나 지금 순이 글 보면서 어쩜 태어난 년도도 06이냐 지금 2026년인데 운명이다 ㅇㅈㄹ하고 잇엇음
- 00:5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4. 무명의 더쿠 = 1덬 00:41 ☞2덬 일단 타격면에서 타격폼 군더더기 없고 타석에서 자기 스윙하는 선수 좋아함 골반 움직임도 중요시하심 어깨도 빨리 열려선 안되고 일단 승민이는 순페 눈에 걸리는게 없는 타격 폼인 듯
- 00:56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저 아니에요ㅡㅡ
- 00:56
- 조회 55
- 잡담
-
- 기아) ㅂㄱㅇ 이거 지나가다가 종종 본 동성고 도영인디 ㅋㅋㅋ
- 00:56
- 조회 76
- 잡담
-
- 기아) 이제 우리도 준수 성적 알았으니까 계속 잘하라고 꽹과리 쳐주자 ^ᶘ=•̀ᗝ•́=ᶅ^و ̑̑˂ᵒ͜͡ᵏᵎ
- 00:5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 책 관련해서 출근길에 사진떴다는게 뭐야??
- 00:55
- 조회 43
- 잡담
-
- 기아) 작년 625도 고척에서 했는데
- 00:5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팀내 피로도 검사도 있나보네
- 00:55
- 조회 94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순이는 달라..... 다르다고
- 00:5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06만 기다린 우리가 이상한게 아니라
- 00:55
- 조회 42
- 잡담
-
- 키움) 김하성은 구단에서 아예 박병호한테 붙여서 키웠던 놈이라
- 00:55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