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데뷔전이라니 떨려 미치겠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이제는 (-᷅ ▾ -᷄)و 더이상 (-᷅ ▾ -᷄)و 물러날 곳이 (-᷅ ▾ -᷄)و 없다 (-᷅ ▾ -᷄)و
- 15:50
- 조회 4
- 잡담
-
- 기아) 우리24때도 시즌중에 미국 보냈는데
- 15:50
- 조회 49
- 잡담
-
- 두산) 메론이 보니까 로그보다는 렉센이 보내는거 확정이랑 승민석 영향이 커보이는데
- 15:50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어제 홈런 치고 인터뷰 못 한 세명 오늘 또 쳐서 인터뷰하자 (੭⸝ᵒ̴̶̷ Θ ᵒ̴̶̷⸝)੭
- 15:5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근데 팀 상황을 보면 용투를 바꾸는거보다 용타를 바꾸는게 효과적이긴 함
- 15:49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아 순이 두레발 잡도리 존나웃김
- 15:49
- 조회 96
- 잡담
-
- 롯데) 사직가야하는데 더워서 택시탐ദ്ദി(⸝⸝ʚ̴̶̷ Θ ʚ̴̶̷⸝⸝)∧
- 15:48
- 조회 37
- 잡담
-
- SSG) 쿼카 승 줘....
- 15:48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오늘도 자외선 차단에 진심인
- 15:48
- 조회 175
- 잡담
-
- 두산) 나는 순이가 멀티히트를 치고도 그건 지나간 일이고,, 라고 해서 놀랐다
- 15:48
- 조회 81
- 잡담
-
- 기아) 🔒양랑이들만
- 15:47
- 조회 102
- 잡담
-
- SSG) 다른팀은 아니다 싶음 용병 내리고 잘 구해오는데 왜 이 팀만 이래?
- 15:47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지헌이 나왔다
- 15:47
- 조회 37
- onair
-
- 기아) 규성이가 현창이 챙기는거나 정우가 민규 챙기는 거 보면 괜히 따땃해지고 그래
- 15:46
- 조회 66
- 잡담
-
- 두산) 로그랑 상관없이 카메론 결정 되어 있던 거 같은데 시점이
- 15:45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얼라들아 이거 기회 받아 먹어 어?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 기회 먹어라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라 얼라들아. 얼라들 기회 먹어 얼라들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 기회 받아 먹어
- 15:45
- 조회 95
- 잡담
-
- 기아) 와 근데 박정우 인터뷰 엄청 솔직하네
- 15:45
- 조회 163
- 잡담
-
- 두산) 위닝 확보하고 스…그거를 기대하는 이 분위기가 웃김 ㅠ
- 15:45
- 조회 144
- 잡담
-
- 두산) 타팀덬인데 김치찜은 누구 별명이셔?
- 15:45
- 조회 255
- 잡담
-
- 두산) 어제 로그가 잘던져서 걍 카메론 바로 ㅂㅂ한건가
- 15:45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