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볼팍은 왜 저렇게 지었지
269 4
2026.05.10 12:52
269 4
선수친화형도 아니고

중계친화형도 아니고

관람석은 욕먹고 고친 거 같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06.22 17,8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247 잡담 롯데) 먼중 단발소식으로 카테 한페이지 밀을 일이냐 ㅋㅋㅋㅋㅋㅋ 10:59 2
15188246 잡담 롯데) 아니 기먼중 머리자른거 10:59 0
15188245 스퀘어 엘지) "과거는 잊었다. 핑계대지 않겠다" 염갈량 발상의 전환 → '좌절' 52억 FA 깨웠다 [인터뷰] 10:58 9
15188244 잡담 엔팍이 고척 정도 위치에 있었으면 10:58 9
15188243 잡담 삼성) 레니한테 서운해 ꒰( ´.‸.` )꒱ 1 10:58 15
15188242 잡담 료이야 주말 시리즈 내놔 ٩(//̀Θ/́/)۶ 10:58 7
15188241 잡담 삼성) 헐 지찬이보다 5센치나 더 크시네 1 10:58 30
15188240 잡담 kt) 언더레할까 릴더레할까◔▾◔ 10:58 4
15188239 잡담 위팍은 입구잘못들어가면 좌석이 없어서 불편했어 1 10:57 34
15188238 잡담 롯데) 오늘 부산 왤케 추워 1 10:57 35
15188237 잡담 위팍은 배달되는게 진짜 좋더라 10:57 25
15188236 잡담 엘지) 🔒🔒ㅂㄴㄷ분들중에 매기네 완전 열성팬잇으시지않나??? 2 10:57 72
15188235 잡담 위팍 엔오더 편하긴 하더라 배달비내면 자리까지 배달오고 10:57 19
15188234 잡담 삼성) 단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1 10:57 27
15188233 잡담 엔팍단점 야구에서 도망칠 수 없음 10:56 38
15188232 잡담 라팍갔을때 그 테두리전광판? 부러웠음 1 10:56 41
15188231 잡담 갠적으로 먹거리는 위팍이 넘사던데 10:56 27
15188230 잡담 엔팤에 단디막걸리 아직도 파나? 10:56 11
15188229 잡담 왜 엔팍플이야ㅠㅠ 3 10:56 112
15188228 잡담 롯데) 오늘 롯데 비와? 3 10:56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