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내내 총동원이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이라이트 쭉 보는데 어제 엘지 1회 홈런 웃긴다 ㅋㅋㅋ 좌타는 아웃 우타는 계속 홈런
- 11:13
- 조회 2
- 잡담
-
- 한화) 하나밖에 없는 덕메가 ㄱㄱㅁ 야구 지겹다고 탈덕하는데 뭐 잡을 수가 없다
- 11:13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박민우 앞에는 밥상을 차리자
- 11:13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축구 틀어놨는데 넘어갔습니다~~ 하는데 순간 홈런???
- 11:12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아 2017 각성의날 홈런맞고 진건 알았는데 그거 친 타자가 타팀나성범이었어?
- 11:12
- 조회 36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11 ...꒰( -᷅ ﻌ -᷄ ?)꒱ 너 혹시 내 사촌 몸에 된장 바를꺼야 ꒰( -᷅ ﻌ -᷄ ?)꒱
- 11:12
- 조회 38
- 잡담
-
- 엘지) 모모야 우서우서
- 11:12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그 홈런오심경기는 빡친 나성범이 찐이야..
- 11:12
- 조회 64
- 잡담
-
- 엔씨) 빵냐빵냐
- 11:11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각성의 날 나끼리도 우리팀 6시 30분 감자쿤도 우리팀
- 11:11
- 조회 48
- 잡담
-
- 기아) 랑이들 기록에 2017 2024 끼면 ㅇㄹㄹ 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 11:11
- 조회 76
- 잡담
-
- 득점권 타율 하위권 (25타석 이상)
- 11:11
- 조회 121
- 스퀘어
-
- 롯데) 교통사고를 당해도 안 빼주는 감독인데 뭘 바래
- 11:10
- 조회 45
- 잡담
-
- 기아) 17년 각성의 날 다음경기에 11점 냈네
- 11:10
- 조회 93
- 잡담
-
- ∧( ´,,•﹃•,,`)∧ 강새이
- 11:09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지금 퓨처스 중계켰는데 1회부터 누구 실책하고 난리인가봄
- 11:09
- 조회 129
- onair
-
- 삼성) 작년에 밀니입은날 라도 완봉했다 아님??
- 11:09
- 조회 65
- 잡담
-
- 득점권 타율 상위권 (25타석 이상)
- 11:09
- 조회 158
- 스퀘어
-
- 기아) 각성의날 2017년 6월 5실점역전......
- 11:08
- 조회 94
- 잡담
-
- 롯데) 롯데는 16일 김진욱(5⅓이닝 3실점), 17일 박세웅(6이닝 1실점), 18일 로드리게스(7이닝 2실점), 19일 이민석(7⅓이닝 1실점), 20일 나균안(6이닝 1실점), 21일 비슬리(4이닝 1실점)까지 6명의 선발들이 모두 잘 던졌다.
- 11:08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