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ㅇㅇㄱ 칠성사이다 광고 지금 처음봤어
1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9050 | onair | 삼성) 아니 저걸...? | 21:24 | 0 |
| 15199049 | onair | 엘지) 막으면 그만이야 🍀^ᶘ= ᵕ🙏ᵕ =ᶅ^🍀 | 21:24 | 0 |
| 15199048 | 잡담 | 롯데) 이러니까 국내윤동희분리불안카테 되는거임 | 21:24 | 0 |
| 15199047 | onair | 엘지) 하나만 더 | 21:24 | 0 |
| 15199046 | onair | 삼성) 자욱이 타석에 헌곤이라도 내지 | 21:24 | 5 |
| 15199045 | 잡담 | 롯데) 우리팀 분위기 탔다! 맞지?? | 21:24 | 3 |
| 15199044 | onair | 롯데) 세웅 노검 막동 싹 다 수훈주죠? | 21:24 | 3 |
| 15199043 | onair | 삼성) 아즈 아까 못넘긴거 아쉽지 않니 | 21:24 | 15 |
| 15199042 | onair | 한화) 하나만!! | 21:24 | 12 |
| 15199041 | 잡담 | 엔씨) 아무데나 세우면 수비가 다 되는게 아니에요 | 21:24 | 3 |
| 15199040 | onair | 엘지) 염감 8무리 자주 쓰는건 어떻게 안되는 부분인가 | 21:24 | 14 |
| 15199039 | onair | 엘지) 파울 | 21:24 | 10 |
| 15199038 | onair | 키움) 오늘은 어차피 낼 투수 없긴함..... | 21:24 | 14 |
| 15199037 | onair | 삼성) 아즈야 역전 말아주세요 | 21:24 | 29 |
| 15199036 | onair | 엘지) 주영이한테 너무 미안해 8무리 좀 하지마ㅠㅠㅠㅠ | 21:24 | 16 |
| 15199035 | onair | SSG) 준재 좀 빼... 민준이 쓰면 되잖아 | 21:24 | 9 |
| 15199034 | 잡담 | 롯데) 창섭매기 웃기네 ㅋㅋㅋ | 21:24 | 49 |
| 15199033 | onair | 기아) 타격감이.... ദ്ദി^ᶘ= •̅𐃬•̅=ᶅ^ | 21:24 | 41 |
| 15199032 | onair | 삼성) 아즈야 제발 하나만 | 21:24 | 29 |
| 15199031 | onair | 엘지) 솔직히 결과론적 운영도 아쉬운거 맞지만 폐하 스노우볼인거도 부정 못함 1 | 21:24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