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이 기사 내용 좋다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524

부상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 하지만 문동주는 올 스프링캠프에서 전조증상이 나타났다. 그래서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랬으면 좀 더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검사와 관리를 했어야 했지만 현실은 그러지 못했다. 한번 탈 난 어깨부상은 투수에게 치명적이다. 류현진처럼 2년이란 긴 재활을 이겨내고 마운드에 복귀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

 

김서현의 끝없는 부진도 선수 본인만의 책임으로 돌리기엔 아쉬움이 많다. 그는 스트라이크를 던지지 못해서 2군으로 내려갔다. 하지만 1군에 복귀한 날에도 볼넷 7개를 남발하며 또 다시 무너졌다. 코칭스태프에게 책임을 묻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1군에 올리지 말았어야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45/0000413026 

 

ㄹㅇ 팬들이 비판하는 부분 다 찝어주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8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민석이야 어차피 후반기에 2,3주 정도 진욱이로테 들어올거고 롱릴맆가는게 이상적이긴한데
    • 10:17
    • 조회 2
    • 잡담
    • 기아) 쿠로미니폼 실물 존예더라
    • 10:16
    • 조회 14
    • 잡담
    • 친구가 잠실갈때 빨래망쓰고갈꺼래..미친놈같음
    • 10:16
    • 조회 57
    • 잡담
    2
    • 기아) 갸티비 본인 앞에서 뚱땅뚱땅 뛴다고 말하는데 본인도 아무렇지도 않아
    • 10:16
    • 조회 47
    • 잡담
    1
    • 기아) 재승이가 준수보다 빠른 거 같아
    • 10:15
    • 조회 18
    • 잡담
    2
    • SSG) 근데 청라는 개장하면 텅텅 비겠는데
    • 10:15
    • 조회 56
    • 잡담
    2
    • 롯데) 노들이도 그렇고 투나씨도 그렇고 쉬고오니 확실히 나은데 세웅이도 쉬게해도 왜 세웅이한테만 가혹하게 구노
    • 10:15
    • 조회 23
    • 잡담
    • 기아) 25세 이하 타자 옵스 순위 - 또잉 끼끼 악민
    • 10:15
    • 조회 66
    • 잡담
    3
    • 기아) 아 근데 둘째 진짜 귀엽긴하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44
    • 잡담
    2
    • 엘지) 찬규 올니 진짜 잘어울려
    • 10:15
    • 조회 36
    • 잡담
    • 두산) 홈런 4방인데 4실점인 건 좀 웃겻은
    • 10:15
    • 조회 54
    • 잡담
    1
    • 두산) 양석환 카메론 타격위치들 볼려고 다시 봤는데
    • 10:14
    • 조회 47
    • 잡담
    • 기아) 각성의날 중에 포항이 젤 재밌었어
    • 10:13
    • 조회 59
    • 잡담
    1
    • 롯데) 이번주부터는 비가 선발한테 강제 휴식 주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싶음
    • 10:12
    • 조회 96
    • 잡담
    9
    • 기아) 진짜 영크크는 정작 영크크가 뭔지 몰랐구나 ^ᶘ=-̥̥᷄ _ -̥̥᷅ =ᶅ^ ㅋㅋㅋㅋ
    • 10:12
    • 조회 107
    • 잡담
    2
    • 한화) 챈보싶
    • 10:12
    • 조회 23
    • 잡담
    • SSG) 오히려 지금은 베니보다 타케 경기를 더 이길 생각 해야될거 같음
    • 10:11
    • 조회 62
    • 잡담
    1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59
    • 잡담
    8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106
    • 잡담
    2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131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