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작년엔 찬승이가 잘해주고 올해는 상준 찬희
177 1
2026.05.09 22:57
177 1

게다가 찬희는 선발로테까지 꿰찼다니 정말 최근 드랲 보람있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3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9050 onair 엘지) 막으면 그만이야 🍀^ᶘ= ᵕ🙏ᵕ =ᶅ^🍀 21:24 0
15199049 잡담 롯데) 이러니까 국내윤동희분리불안카테 되는거임 21:24 0
15199048 onair 엘지) 하나만 더 21:24 0
15199047 onair 삼성) 자욱이 타석에 헌곤이라도 내지 21:24 3
15199046 잡담 롯데) 우리팀 분위기 탔다! 맞지?? 21:24 1
15199045 onair 롯데) 세웅 노검 막동 싹 다 수훈주죠? 21:24 3
15199044 onair 삼성) 아즈 아까 못넘긴거 아쉽지 않니 21:24 14
15199043 onair 한화) 하나만!! 21:24 10
15199042 잡담 엔씨) 아무데나 세우면 수비가 다 되는게 아니에요 21:24 2
15199041 onair 엘지) 염감 8무리 자주 쓰는건 어떻게 안되는 부분인가 21:24 10
15199040 onair 엘지) 파울 21:24 10
15199039 onair 키움) 오늘은 어차피 낼 투수 없긴함..... 21:24 14
15199038 onair 삼성) 아즈야 역전 말아주세요 21:24 29
15199037 onair 엘지) 주영이한테 너무 미안해 8무리 좀 하지마ㅠㅠㅠㅠ 21:24 16
15199036 onair SSG) 준재 좀 빼... 민준이 쓰면 되잖아 21:24 8
15199035 잡담 롯데) 창섭매기 웃기네 ㅋㅋㅋ 21:24 49
15199034 onair 기아) 타격감이.... ദ്ദി^ᶘ= •̅𐃬•̅=ᶅ^ 21:24 41
15199033 onair 삼성) 아즈야 제발 하나만 21:24 29
15199032 onair 엘지) 솔직히 결과론적 운영도 아쉬운거 맞지만 폐하 스노우볼인거도 부정 못함 1 21:24 25
15199031 onair kt) 대타 큰혁 21: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