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ㅋㅋㅋㅋㅋ 근데 무라도 캐서 다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니 못 잡아도 뛰어다니라고
- 09:50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모닝뻘글) 진실이 궁금하긴 함 ꒰( ◔ᴥ◔ )꒱
- 09:5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못 봤는데 3루수 수비는 괜찮았어???
- 09:50
- 조회 5
- 잡담
-
- 한화) 너네 이제 아무때나 빔 쏘는 거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4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2루 수비는 역체감이 미침
- 09:49
- 조회 42
- 잡담
-
- kt) 오늘도 쥘매 두탕이겠구나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49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하 남아공엔 박해민 없으면 좋겠다
- 09:49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대전 부사동 덕인데.. 어제랑 똑같아 하늘이
- 09:49
- 조회 40
- 잡담
-
- 롯데) 김 감독은 "최준용은 연투하고 하루 쉬면 다시 연투를 시키지 않으려고 한다. 컨디션 봐 가면서 김원중과 최준용이 돌아가면서 마무리를 해야 한다"며 불펜에 여유가 없다고 진단했다.
- 09:48
- 조회 58
- 잡담
-
- 엘지) 팀 홀드(59개), 팀 세이브(33개)
- 09:4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준순ㅇ이 왤케 능글맞아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48
- 조회 39
- 잡담
-
- kt) ᐕ)꒱ ⁾⁾ 키티 굿모닝~~
- 09:4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습관성 두갱 칭찬 그런데 거짓말이 조금 가미된
- 09:47
- 조회 101
- 잡담
-
- "부사장·부단장도 직접 한국 찾는다" 박찬민→엄준상→하현승? ML도 韓 유망주에 진심, 20억·30억 화끈 투자 '왜' 나왔나
- 09:46
- 조회 73
- 스퀘어
-
- 롯데) 훈조씨 ㅇㅌ식날 나매기의작은소망
- 09:46
- 조회 58
- 잡담
-
- kt) 박무리가 3아카 잡고 취췻?하고 🤙 이거 무슨뜻이야?
- 09:46
- 조회 59
- 잡담
-
- 공주왔다
- 09:46
- 조회 88
- 잡담
-
- ㅇㅇㄱ손흥민뺀거 되게 기싸움으로 보여
- 09:44
- 조회 241
- 잡담
-
- 한화) 대전 볼파크에 4시부터 9시까지 비내리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44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오늘 야구 하겠지??
- 09:4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