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위가 너무 좋아 제구 좀 잡고 운영능력만 늘면 좋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 06.22 | 31,7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379 | 잡담 | 최고배팅 금액 얼마일까 | 14:39 | 0 |
| 15205378 | 잡담 | 두산) 지우가 미국에서 제안 받은 금액이 얼마라 했지..? | 14:39 | 2 |
| 15205377 | 잡담 | 저정도면 가야지 | 14:39 | 5 |
| 15205376 | 잡담 | 크새 맛있긴한데 너무 짰거든 | 14:39 | 4 |
| 15205375 | 잡담 | 기아) 기아의 숨겨둔 마무리투수 | 14:39 | 8 |
| 15205374 | onair | 한화) 불효자 귤탱이들.. | 14:39 | 2 |
| 15205373 | 잡담 | 양키스 까짓거 50억 맞춰줘 환율고려해줘야지 | 14:39 | 17 |
| 15205372 | 잡담 | 11억이면.. 번복 이해 가능 | 14:39 | 14 |
| 15205371 | 잡담 | ㅇㅇㄱ 집에만 있는 편이라 큰맘먹고 브레빌 샀는데 커피 좋아하면 최고의 템임 | 14:39 | 7 |
| 15205370 | 잡담 | 윤동희 면제지? 8 | 14:39 | 49 |
| 15205369 | 잡담 | 저러면 계약금 10억이상 줘야겠지?? | 14:39 | 9 |
| 15205368 | 잡담 | 저 정도면 대우도 잘해줄거 같은데.. 진짜 고민되겠다 | 14:38 | 6 |
| 15205367 | 잡담 | 46억이면 철회하고 가도 ㅇㅈ | 14:38 | 16 |
| 15205366 | 잡담 | 돈이 진심인데 저 금액이면 가볼듯 | 14:38 | 10 |
| 15205365 | 잡담 | 저정도면 투타도 조건 손봤을지도 | 14:38 | 18 |
| 15205364 | 잡담 | 드랲 상위순번팀덬인데 금액보고 나 또 조정석 상태.... | 14:38 | 47 |
| 15205363 | 잡담 | 돈도 돈인데 저정도면 관리도 잘해줄거같아서 | 14:38 | 16 |
| 15205362 | 잡담 | 키움) 300만달러 ㅇㅈㄹ 하.. | 14:38 | 47 |
| 15205361 | 잡담 | 아니 양키스 왜 저렇게 눈 돌아간 거임 2 | 14:38 | 59 |
| 15205360 | 잡담 | 아니 현승군.. 가지마.. 아니 저돈이면 가야지.. 아니 가지마.. | 14:38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