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해영이는 마무리가 부담스러웠던걸까
348 10
2026.05.09 19:24
348 10

요즘 폼 좋다잉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06.19 60,0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69 잡담 두산) 순이 승민이가 3루타를 쳣는데 둘 다 가출청년이엇던 게 말 안돼.. 21:49 0
15201168 잡담 kt) 일요일 : 킅구가먼데. 나 그런거몰라 21:49 3
15201167 잡담 엔씨) 솔까 휘집이 올라와서 3루에서 밀리는거 이해해볼수있음 21:49 1
15201166 잡담 엘지) 난 걍 이겼으니 됐고 식식이 선발승을 축하하고 싶음 1 21:49 1
15201165 잡담 엔씨) 서호철 3루 잘 쓰고 가을야구까지 본 사람 : 강인권 21:49 3
15201164 잡담 삼성) 나도 유영웅좋은데 누가 복귀전부터 시킬줄 누가 예상해요 21:49 0
15201163 잡담 엔씨) 이호준 무능야구 그만보고싶다 21:49 2
15201162 잡담 두산) 오늘 재석이 그냥 매 타석이 오 다음 타석땐 빠지겠다...였음 21:49 10
15201161 잡담 SSG) 밀안당안 띵곡이야 21:49 3
15201160 잡담 엘지) 나 내일 머글들과 단관간다 21:49 5
15201159 잡담 삼성) 구자욱 오늘 못쳤다고 또 은근슬쩍 클러치 상황에 치는걸 못봤다 이러던데 제발 그 날 경기 체감으로 말 좀 하지마라 21:49 6
15201158 잡담 삼성) 근데 감독이 유영웅 하고싶어한다는 건 느껴지긴함.. 아겜 생각해서 그런건지 21:49 7
15201157 onair 한화) 최근에 모기업에 안 좋은 일이 있어서 마음이 무거웠고 2 21:49 37
15201156 잡담 한화) 시시 물맞는거 ㅂㄹ 안즐기던데 오늘은 기다리고있네 21:49 37
15201155 잡담 두산) 승민석이 없으면 모르겠는데 있으니까 카메론이 더 답답해... 21:49 9
15201154 잡담 SSG) 베니 긍 로테를 한번도 안빠지고 돌고있음 21:49 10
15201153 잡담 엔씨) 솔직히 내가 한별이면 겁나 기운빠짐 21:49 6
15201152 잡담 기아) 혹시 갸테에 카스트로 보내라 한 랑이들 있어? 1 21:49 48
15201151 잡담 두산) 양의지 카메론 너무한거같으네 1 21:49 17
15201150 잡담 엘지) 오 근데 오늘 보넥도 형님들이 만들어주신 응원가 햇나???? 1 21:4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