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게 5안타연속 홈런은 실패했다네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오늘 윌켈이 야르난데스가 되길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0:07
- 조회 4
- 잡담
-
- 엘지) 키보드 색상은 모야..?
- 10:07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키보드 두개 샀어(♧◔ ₃◔ )(☆◔ ₃◔ )~♬♪
- 10:07
- 조회 27
- 잡담
-
- 엘지) 키보드 생각보다 쉽게 삼
- 10:06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난 중수빈 좌오랑 2순이 지메론 우승민 1명진 포준호 3지훈 유찬호 -> 이거 보고싶음
- 10:06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우리 지금 안만난지 가장 오래된 팀 어디야??
- 10:06
- 조회 56
- 잡담
-
- 롯데) 강소라 시구 예전영상
- 10:06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왜 머리를 강조하시죠?!
- 10:06
- 조회 26
- 잡담
-
- 요즘 타팀선수가 눈에 들어오고 있슨..
- 10:05
- 조회 165
- 잡담
-
- 기아) 월루 퍼즐 하려고 하는데 사진 협찬 해줄 랑이 구함
- 10:05
- 조회 22
- 잡담
-
- 문학에 러브버그 많아?
- 10:0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일요일 시구 배우 강소라
- 10:04
- 조회 129
- 잡담
-
- 롯데) 우리 전반기에 홈에서 못 한 이유 (아님)
- 10:04
- 조회 103
- 잡담
-
- SSG) 내가 오늘 바라는것: 건우 말소 최정 좀 덜아픔 듀스톤 건강૮₍*˃̵ጥ˂̵*₎ა
- 10:0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오늘 으지 걍 휴식 주고 승민 민석 카메론 셋 중 하나 지타로 갓음 좋겠어
- 10:03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내 친구 좋아하지만 가끔 얘가 뭐지 싶을 때가 있음
- 10:03
- 조회 67
- 잡담
-
- 삼성) 굳이 언태 폼 좋은데 말소가 이해 안됨 ㅜ
- 10:03
- 조회 89
- 잡담
-
- 둥이네 키보드샀다
- 10:02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어제 어린왕자 유니폼 올라온 타이밍 웃겼음
- 10:02
- 조회 80
- 잡담
-
- 삼성) 눈 감았다 뜨면 올브 끝났으면 조케다..........
- 10:0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