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 힘든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ssg) 나 늦덕이라 이제 섬곤전 보는데
- 16:37
- 조회 9
- 잡담
-
- 𐩣(~๐ᵔᗜ)つ──☆*:・゚ ☆*:・゚ 금요일 되는 마법
- 16:3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우리팀 기록 정정 내역 (14일 16일경기)
- 16:37
- 조회 45
- 잡담
-
- 두산) 화철이는 잠야서이모삼촌들이진짜까까로키웠는데
- 16:37
- 조회 38
- 잡담
-
- 롯데) ㅇㅇㄱ 맛집 지도 총대 매기 추천매기 그리고 후기 매기에게 감사를 전하며 ‧˚₊*̥∧(* ⁰̷̴͈◊⁰̷̴͈)∧‧˚₊*̥
- 16:3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안양 둘다 내리기엔 올릴 사람이 순이말곤 없긴 햇으
- 16:36
- 조회 58
- 잡담
-
- SSG) 근데 아무리 선구안이 안좋고 유형이 그렇다해도
- 16:3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동연이가 진짜 볼때마다 큰다싶음
- 16:3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솔직히 하랑이 누가봐도 뉴곰 주니어인데
- 16:35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양석환은 두번째 내려간거면 이젠 진짜 오기 더 빡세겠네
- 16:35
- 조회 126
- 잡담
-
- 두산) 나 신나서 투표했어
- 16:35
- 조회 18
- 잡담
-
- SSG) 형우 주전 됐다고 마음놨다,국대 됐다고 들떴다 이런건 진짜 억까고
- 16:35
- 조회 73
- 잡담
-
- SSG) 정아 올해 치킨먹방 꼭 찍어줘 ૮₍ ꒪⌓꒪ ₎ა𖡼
- 16:35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내일 주원이 반차쓰고 늦게출근 안되나
- 16:35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내년에 그럼 최민석이 투수보고 지우학생이 수비하는거 볼수 있겠네 ʕ ◕ᴗ◔ʔ
- 16:3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카테왔다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꼈어
- 16:34
- 조회 159
- 잡담
-
- SSG) 지훈이 작년은 진짜 체력문제 같았는데
- 16:34
- 조회 48
- 잡담
-
- SSG) 말소없다
- 16:34
- 조회 105
- 잡담
-
- kt) 정대 나와서 정대 유니폼 흔드는데 좀 부끄러워써
- 16:33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저 연봉을 두번 내리는건 정말 큰 결심한건데
- 16:33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