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𐐃ᴗ𐐃 )(☆𐐃ᴗ𐐃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정이 일단 훈련함
- 17:01
- 조회 3
- 잡담
-
- 롯데) 돔인데 왜저리 땀을 흘려 용투가 왜이렇게 예민해 했는데
- 17:01
- 조회 7
- 잡담
-
- kt) 얘들아 잠시만. 허남준 우리 시구 왔었네?
- 17:00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와일스도 로젠버그도 한 경기라도 더 던지고 싶은 마음” 영웅들의 최종선택은 누구?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 17:0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셋순이 ʕ๑•᷅ - •᷄๑ʔ
- 17:00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난 지역만 바꺄도 물갈이 하는사람이라 너무 공감돼 ㅠㅠㅠ
- 17:0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나 저날 야구볼때 배탈났는데...
- 17:0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얘들아 진짜 정신 똑디차려라 셋순이다
- 17:00
- 조회 50
- 잡담
-
- 롯데) 근데 슬리 되게 뭐랄까 책임감? 이라고 해야하나 이게 강해보임
- 17:0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전뱅/영웅 이게 아니라, 올해는 전뱅 위주로 3루 나오고 전뱅을 휴식 줘야 할 땐
- 17:00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오늘 인터뷰
- 17:00
- 조회 68
- 잡담
-
- 롯데) 롯자 선수들 앉아서 샤워할것, 운동화 끈 앉아서 묶을 것, 차가운 거 검지..
- 16:59
- 조회 27
- 잡담
-
- 엘지) 감독이 미래 ‘중심타선‘ 후보 자원으로 언급한건데 이렇게 왈가왈부 할 일인지도 몰겠어
- 16:59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운동선수한테 살 빼고 오면< 이프도르를 몇년째 겁나게 돌리는 상황 자체가 걍 너무 희한함
- 16:59
- 조회 39
- 잡담
-
- 엘지) 만에 하나 살을 빼왔다고 해도 경쟁에서 밀리면 못나오는 거지 뭐
- 16:5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오늘 1군등록청년 지타일줄
- 16:59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의지 수빈이꺼도 백번봤을듯
- 16:59
- 조회 34
- 잡담
-
- 엘지) 걍 언급은 할수 있다 봄
- 16:59
- 조회 68
- 잡담
-
- 엘지) 임찬규가 음악 좀 듣고 있으래
- 16:59
- 조회 51
- 잡담
-
- 롯데) 나 장트라불타라 슬리 엄청 대단해보임
- 16:59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