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ʕ≖_≖ ʔ 맥앤치즈 시킬까말까 고민되네 https://theqoo.net/kbaseball/4195778583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189 나 지금 크레스타운 종운점인데여기 맥앤치즈 존맛임 너네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