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ㅈㄴ 황당하네
85 0
2026.05.09 11:18
85 0

뭔 저런 글을 쓰지 맛탱이가 갔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0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71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5218 onair kt) 몇주전에 언준이가 훈기쓰한테 20:32 0
15195217 onair 엘지) 스틴이 바닥에 납작 20:32 1
15195216 onair 삼성) 요즘 류지혁 노 𝒔𝒆𝒙𝒚임 20:32 5
15195215 onair 롯데) 3루는 유지네ㅜㅜ 20:32 5
15195214 onair 삼성) 군필포수 00년생 김도환은 터진다 20:32 5
15195213 onair 엔씨) 아 3루는 가네 휴 20:31 11
15195212 onair 두산) 오 안타려나?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20:31 11
15195211 onair 엘지) ‎(و♧ ◠‿◠)☆ ◠‿◠)و⁾⁾ 🪷⚪️⚪️ / 3 20:31 13
15195210 onair 엔씨) 그래도 한별이 3루는 맞나봐 1 20:31 9
15195209 onair 엔씨) 그래도 3루 주자는 그대로네 1 20:31 14
15195208 onair 삼성) 진루타 20:31 14
15195207 onair 삼성) 도환이 좋네 20:31 9
15195206 onair 두산) 수빈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1 20:31 19
15195205 onair SSG) 공을 저렇게 뺄일이야..? 20:31 8
15195204 onair 두산) 오죽하면 민석아 3루 안될까 라는 농담까지 하겠냐 20:31 11
15195203 onair 한화) ㅇㅌ 20:31 25
15195202 onair 삼성) 류찌 번트 ꒰(ノ⁾⁾˙∇˙)꒱乃 ꒰(ノ⁾⁾˙∇˙)꒱乃 ꒰(ノ⁾⁾˙∇˙)꒱乃 1 20:31 16
15195201 onair 엔씨) 주자 3루니까 뭐든 하면된다 20:31 15
15195200 onair 키움) 주딱아 잡아당겨서 홈런쳐줘..... 진심 얼라 승은 못줘도 패는지워야될거아니냐 20:31 3
15195199 onair 엘지) 근데 난 리오스 멀티쓸줄 알았는데 1 20:3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