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뜬공 타구판단도 제대로 못해서 태그플레이를 못하는정도면 프로 아직도 시켜주는 구단도 븅신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서현이 ( وo̴̶̷ ө o̴̶̷)و
- 10:25
- 조회 4
- 잡담
-
- 한화) 공주다
- 10:25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근육량 늘었어 ₊‧✩•.˚⋆ʕ ⸝⸝ᵒ̴̶̷ Ⱉ ᵒ̴̶̷⸝⸝ ʔ⋆˚.•✩‧₊
- 10:2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야푸로 마라탕 먹고싶은데 11시 오픈 흑흑
- 10:25
- 조회 11
- onair
-
- 롯데) 호영 외야 고2루보다 거꾸로가 낫다 생각
- 10:25
- 조회 9
- 잡담
-
- 롯데) “너 오늘 눈빛 좋다. 오늘 네가 하나 할 것 같다.”
- 10:24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이번 신인드래프트는 ㄹㅇ 변수가 너무 많아서 모르겠네
- 10:24
- 조회 31
- 잡담
-
- ??: 명박
- 10:24
- 조회 80
- 잡담
-
- 두산) 키티들이 준호 와이리 조아해ʕ •́Ⱉ•̀;กʔ💦
- 10:2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두산베어스 가챠 머신 뉴 아이템 출시(플레이어 페이스 키캡 16종)
- 10:24
- 조회 101
- 스퀘어
-
- SSG) 병현이도 밀안당안을 아는구나ㅋㅋㅋㅋㅋㅋ
- 10:23
- 조회 83
- 잡담
-
- ㅇㅇㄱ 축푸 ^ᶘ=っꈍᗜꈍς=ᶅ^
- 10:22
- 조회 161
- onair
-
- 롯데) 수비를 안 보고 뽑는걸까
- 10:22
- 조회 56
- 잡담
-
- 롯데) 기분탓인지 민재 가끔 안나오는 이닝이나 경기(거의 없지만) 안타 겁나 많아짐
- 10:22
- 조회 30
- 잡담
-
- 롯데) ㅇㄷㅋ보고 있는데 동백니폼입고 가신분 계셨음
- 10:22
- 조회 90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 생각보다 잘하는것 가틈
- 10:22
- 조회 235
- onair
-
- 두산) 킅준호야~(≖ᴗ≖~)(~≖ᴗ≖)~~(≖ᴗ≖~)(~≖ᴗ≖)~
- 10:21
- 조회 42
- 잡담
-
- 땅땅치킨 첨먹어봤는데 맛잇드라
- 10:21
- 조회 23
- 잡담
-
- 롯데) 2루 가능한 선수 많아서 고 외야가면 좋겠음
- 10:21
- 조회 67
- 잡담
-
- 엘지) 키르시에 k는 벌써 없고 로고는 공중부양중이야 (♧ᵕ̩̩ㅅᵕ̩̩ )(☆ᵕ̩̩ㅅᵕ̩̩ )
- 10:2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