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어우 ptsd
- 09:1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갸르한 아침이다
- 09:1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올드니폼은 누구해여해
- 09:08
- 조회 39
- 잡담
-
- 기아) 또잉: 갸티비형! 동하 : 나도 부를사람 많아
- 09:08
- 조회 110
- 잡담
-
- 키티는 현민선수를 어떻게 키운거야
- 09:08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자칫 퓨처스에서 수비를 소화하지 않고 1군으로 올라올 경우, 1군에서는 (준비)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 09:08
- 조회 53
- 잡담
-
- 와 일요일 잠실 취소표 잡았다 (๑o̴̶̷︿o̴̶̷๑)🪄
- 09:06
- 조회 53
- 잡담
-
- 한화) 공주 진짜 인서 올라올때 딴청부리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
- 09:06
- 조회 87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티니핑이나 쿠로미 진짜 많이 입으시는게 너무 귀여우심
- 09:06
- 조회 53
- 잡담
-
- 잠실 원정 퇴근길 있잖아
- 09:05
- 조회 120
- 잡담
-
- SSG) 야르한 아침이다 이번주도 ㅎㅇㅌ
- 09:0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에 엄청나게 영향을 준건 아니었는데
- 09:05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이병헌도 심각했는데 말도 안나오잖음
- 09:03
- 조회 178
- 잡담
-
- 두산) 어제 잭로그 홈런 맞은 공 보는데 그냥 모든 구종을 다 한가운데로 넣었더라 ʕ •̅ ᴥ •̅ ʔ
- 09:03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양우현 사구 맞은 손 타박상 정도인것도
- 09:03
- 조회 122
- 잡담
-
- 두산) 두산 팬분들 너무 화나지요? 류승민만 생각합시다, 그럼 기분이 좋아집니다
- 09:03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전뱅 살 쏙 빠지고 지친거 보이는데
- 09:02
- 조회 80
- 잡담
-
- 두산) 승용이 쉬고온후 경기때 진짜 다들 개열받아서 쉬어놓고 하면서 다다다닥 난리였는데
- 09:00
- 조회 117
- 잡담
-
- SSG) 형우에게도 경쟁이 필요하다는 말 공감함
- 09:00
- 조회 198
- 잡담
-
- 롯데)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
- 09:00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