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결과론이긴하지만 홍신 중 하나라도 2군 보냈어야함
220 4
2026.05.09 00:25
220 4
진작에...

지금 부상 넘 많이 나와 선수들이 빠지니까 더 보내기 힘든 거 같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4,8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2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61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3712 onair kt) 집관인데 위팍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 0
15193711 onair 삼성) 아즈야 내플 포플 땅볼 안된다 20:07 0
15193710 onair 키움) 임병욱 주루 실력 봐라 진짜 ㅅㅂ 한점 내다 죽어도 모자랄 판에 20:07 1
15193709 onair 기아) 멀리서찍으니까 운이좋았다 20:07 8
15193708 onair kt) 1ㅡ2 20:07 1
15193707 onair 엘지) 폐하는 그런날 있을수도 있지 20:07 13
15193706 onair 삼성) 아즈.. 그 어ㅓ.. 그 하나만.. 🙏 20:07 5
15193705 onair 키움) 짧앗나 ㅠㅠ 20:07 20
15193704 onair 삼성) 점심덬아 볼넷도 안타인데 내일 쿠우쿠우 먹어주라 ㅋㅋ 20:07 8
15193703 onair 기아) 오 점수 나는줄 20:07 13
15193702 onair 삼성) 존나무섭다...^^ 20:07 12
15193701 onair kt) 읍택 타율이 2할 3푼이라니? 3할 3푼도 아니고 ㄹㅇㅋㅋ 20:07 9
15193700 onair 엘지) 아 무만.... 아이고 20:07 15
15193699 onair 삼성) 강하게 칠라고 하지말아줘 제발 1 20:07 9
15193698 onair 엘지) 약셀이인가 20:07 18
15193697 onair 롯데) 맞네 생각해보니 고 좌타라 땅볼만쳐도 되는걸 20:06 16
15193696 onair 엘지) 아뭔 만루채우고 투교지ㅠㅠ 20:06 19
15193695 onair 롯데) 다 못쳐서 할말 없지만 그래도 ㅗ는 그러면 안됨 1 20:06 12
15193694 onair 삼성) 아즈야 싹쓸이하나만 20:06 11
15193693 onair kt) 읍택아 맘껏해봐🌸🖤₊·*◟( ⌯˘ ▾ ˘ ⌯ )◜‧*・🖤🌸 20:0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