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지금 부상 넘 많이 나와 선수들이 빠지니까 더 보내기 힘든 거 같음
지금 부상 넘 많이 나와 선수들이 빠지니까 더 보내기 힘든 거 같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0 | 06.22 | 24,9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9050 | 잡담 | 엔씨) 미안하고 애틋해서 쓰는거부터 사회인야구아님? | 21:24 | 0 |
| 15199049 | onair | 엘지) 하 진짜 개므서운데 주영이가 잘 끝낼 듯 | 21:24 | 3 |
| 15199048 | onair | 삼성) 밀득 밀득이라도 ㅠㅠㅠㅠㅜ | 21:24 | 16 |
| 15199047 | onair | 롯데) 오늘 베테랑의 우산이 뭔지 제대로 느낌 | 21:24 | 2 |
| 15199046 | 잡담 | 롯데) 노검이 좋아 ∧(°´ᯅ`°)∧ | 21:24 | 3 |
| 15199045 | onair | 기아) 끼끼아버지가 누구지 | 21:24 | 13 |
| 15199044 | onair | 삼성) 아니 저걸...? | 21:24 | 52 |
| 15199043 | onair | 엘지) 막으면 그만이야 🍀^ᶘ= ᵕ🙏ᵕ =ᶅ^🍀 | 21:24 | 6 |
| 15199042 | 잡담 | 롯데) 이러니까 국내윤동희분리불안카테 되는거임 | 21:24 | 2 |
| 15199041 | onair | 엘지) 하나만 더 | 21:24 | 2 |
| 15199040 | onair | 삼성) 자욱이 타석에 헌곤이라도 내지 | 21:24 | 39 |
| 15199039 | 잡담 | 롯데) 우리팀 분위기 탔다! 맞지?? | 21:24 | 5 |
| 15199038 | onair | 롯데) 세웅 노검 막동 싹 다 수훈주죠? | 21:24 | 5 |
| 15199037 | onair | 삼성) 아즈 아까 못넘긴거 아쉽지 않니 | 21:24 | 20 |
| 15199036 | onair | 한화) 하나만!! | 21:24 | 16 |
| 15199035 | 잡담 | 엔씨) 아무데나 세우면 수비가 다 되는게 아니에요 | 21:24 | 6 |
| 15199034 | onair | 엘지) 염감 8무리 자주 쓰는건 어떻게 안되는 부분인가 | 21:24 | 22 |
| 15199033 | onair | 엘지) 파울 | 21:24 | 11 |
| 15199032 | onair | 키움) 오늘은 어차피 낼 투수 없긴함..... | 21:24 | 18 |
| 15199031 | onair | 삼성) 아즈야 역전 말아주세요 | 21:24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