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달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외인 방출-마무리 수술-부상 속출, 어떻게 승패 마진 +20승 했을까…염갈량도 놀라다 “타격, 선발, 불펜 모두 정상일 때 결과물인데…”
- 12:53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나 청모를 처음가봐서 그러는데 청모때 몸만가도 되니...? 뭐 사가야해?
- 12:52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설영우 고소공지 올라옴 핫게
- 12:52
- 조회 131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는 쓴소리도 못받아들임
- 12:5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감독이 올해 손호영 너무 이상하게 쓰는거같음
- 12:52
- 조회 24
- 잡담
-
- 엔씨) 키도 키인데 성적도 와봐야아는거지만 뭐가너무없는데?
- 12:52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맘바 라인업 (상준이 1루 창진 좌익수)
- 12:52
- 조회 21
- 잡담
-
- 메쟈 하니까 생각난건데 메쟈팬들 전면abs 거리는거에 ㄹㅇ 스트레스 받아하더라
- 12:51
- 조회 156
- 잡담
-
- 37. 무명의 더쿠 12:31 어디가서 괜히 사람들 놀래키지않고 야구장서 술 춤 노래 즐기면 서로 좋지뭐 ㅋㅋㅋㅋㅋ
- 12:51
- 조회 10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오늘이 고별전? SSG 스카우트팀 두 달 연속 극비 미국행< 이 기사 떠서 그런가봐
- 12:51
- 조회 73
- 잡담
-
- 롯데) 나 작년에 박찬형수비는 욕하면서 참고 볼 정도는 됐는데 김동현은 진짜 못견디겠음
- 12:51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이라 중원 올라가지말라는게 야구로 치면 어떤거임?
- 12:51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우리 두산원정때 선발 로테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르나?
- 12:50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옌스 03년생이래
- 12:50
- 조회 141
- 잡담
-
- 기아) 오늘 비더레 누구할꺼야?
- 12:50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이제 병살만 치지 말고
- 12:50
- 조회 19
- onair
-
- 롯데) 내야수 뜬공이 수비중 제일 개선 쉬운거임
- 12:50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수비 능력 좀 중시하면 좋겟다
- 12:49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일본이 이겨야 우리가 32강이라니
- 12:49
- 조회 132
- 잡담
-
- ㅇㅇㄱ 아 미친 축구 기자 질문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9
- 조회 3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