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플마제로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원태고령 컨텐츠 하나 찍어야겠네
- 12:1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성재는 포변 한지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
- 12: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자욱이 얼굴 터질뻔 ㅋㅋㅋ 집에 가서 이불킥 좀 했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어제 클래식데이 3루 응원단상 풀버전은 없나요ㅠㅠ
- 12:1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아바디의 2타점 적시타라니 너무 1군에서 보고싶은 모습이다...
- 12:18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구씨는 왜저렇게 항렬을 지독하게? 지키는거야...?
- 12:17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주장할 사람? 저요!!
- 12:1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아바디 뛸 정도면 건강한거같은데 (◔ ө ◔ )
- 12:17
- 조회 24
- 잡담
-
- 랜필 여기 원정팬이 여기 앉아도 되는걸까?
- 12:17
- 조회 85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기계타코 잠실은 자리 없어서 좋은거 못놓는다 쳐도
- 12:16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근데 찬호 신기한게 타격 떨어지면 공보려고 함
- 12:16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달빛소년이란 노래 몰랐는데 자욱이 응원가라 그래서 아하 하고 알기만 했거든 근데 어제 우연히 노래 듣게 됐는데 가사보고 ㅋㅋ 이걸 구자욱한테 준 응단이 너무 낭만적이라 생각함ㅋㅋ
- 12:16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내일 상대선발 기록 보는데
- 12:16
- 조회 85
- 잡담
-
- kt) 현인이 공도 타석마다 많이 보고 필요할 때 볼넷이나 안타를 치긴 하는데 조금 아쉬워서 여차하면 민성이랑 함 바꿔 보려나 했더니 월요일부터 이게 무슨 일임... 띠방 내 끝내기 타자 돌려 줘요
- 12:1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다시봐도 어이가 없어서 웃김
- 12:16
- 조회 101
- 잡담
-
- 삼성) 삼라 주간예상기록
- 12:1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수빈이도 언제 또 사이클 떨어질지 모르는데
- 12:1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하..쾅은 등록한 지 며칠 됐다고 벌써 내려야할 거 같냐
- 12:15
- 조회 82
- 잡담
-
- 두산) 배팅 기계 사 주라 사 주
- 12:15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오늘 투수들 제구 무슨일...
- 12:15
- 조회 6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