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는 달게 받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롭으로 팔거면 옆도 좀 쳐내서 핏을 맞추지 너무 반갈한 느낌
- 14:49
- 조회 0
- 잡담
-
- 난 여성용으로 낸게 돈 벌려고 머리 굴린 티나서 좀 짜침
- 14:49
- 조회 4
- 잡담
-
- 하필 유니폼이라 재질도 붙는게 아닌데 기장만 짧고 품은 겁나 넓어서 가슴 좀만 커도 바로 붕 뜰거 같음
- 14:49
- 조회 9
- 잡담
-
- 진짜 딴소리지만 크롭이라고 하기엔 요즘 저런 크롭 안입지 않나싶어요
- 14:49
- 조회 19
- 잡담
-
- 아니 진지하게 팔들면 가슴 밑에 부분 다 보일것같은데
- 14:49
- 조회 11
- 잡담
-
- 걍 여성용이라고 이름 붙여서 크랍 유니폼 내놓고 유니폼 천 존나 안쓴건 보이는데 동일 가격인게 짜증남
- 14:49
- 조회 8
- 잡담
-
- 한화) 올스타 상규 감추로라도 갔음 좋겠다
- 14:48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저걸 모델 샷도 없이 저렇게 옷 만 찍어서 올림?
- 14:48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명진아 작년에 올스타 가서 다행이구나
- 14:48
- 조회 31
- 잡담
-
- 뭐 신경써서 패턴이라도 다르게 한거면 몰라 상품사진 보니까 ㄹㅇ 일반용 반으로 잘라놓은건데
- 14:48
- 조회 44
- 잡담
-
- 엔씨) 한별아................
- 14:48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근데 요즘 나오는 여자옷 사이즈 다 너무 작아..
- 14:48
- 조회 50
- 잡담
-
- 여성용 크롭사이즈 80,85뿐인데 85 기장이 44.5임
- 14:48
- 조회 44
- 잡담
-
- 80-85 사이즈 살때는 좀 핏되게 입고 싶어서 사는건데
- 14:48
- 조회 29
- 잡담
-
- 크롭을 하려면 핏을 맞추던가 통을 저렇게 하려면 좀 더 길게하던가
- 14:48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볼수록 박씨 듀오가 무리한 거 같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4:4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올스타릴스 외야 재능이 넘사벽이네
- 14:47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근데 나 전에 백화점갔는데 저런 사이즈 옷 걸려있어서 '와 여기 엄마랑 애기랑 같이입는덴가봐'하고 친구한테 속삭였는데 매장직원분이 성인용이세요 한적있음
- 14:47
- 조회 111
- 잡담
-
- 크롭=여성용/가격같음 이걸 같이 한다는거에서 기분 나쁨ㅋㅋ
- 14:47
- 조회 31
- 잡담
-
- SSG) 율무가 입으면 딱일거 같이 생김
- 14:47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