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차라리 인서가 태그업해서 홈아웃했으면 그래 인서야.. 하고 말았을거야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55
누군가는 거기서 왜 태그업했냐할지 몰라도(속도느리니) 어쨌든 여론이 걍 인서니까.. 그랬을거임 근데 인서도 아닌데 태그업조차 준비안한게 ㅋㅋㅋㅌ
누군가는 거기서 왜 태그업했냐할지 몰라도(속도느리니) 어쨌든 여론이 걍 인서니까.. 그랬을거임 근데 인서도 아닌데 태그업조차 준비안한게 ㅋㅋㅋ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