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ᵒ̴̶̷ O ᵒ̴̶̷⸝⸝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안타 수 우리가 더 많았네 어제..?
- 10:4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선넨 최다안타 얼마 안남았지?
- 10:41
- 조회 3
- 잡담
-
- 지난주에 잠실 두산전갔었는데
- 10:4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결국 투수 다 합쳐서 1실점한 경기만 이겼잖어 ㅋㅋㅋㅋ
- 10:40
- 조회 16
- 잡담
-
- 쓱 청라돔 스타필드랑 같이 짓는거라 잘만 지으면 멀어도 꽤 가긴할거 같음
- 10:40
- 조회 22
- 잡담
-
- SSG) 주차 안좋으면 6시 30분 경기는 절대 못가긴 함
- 10:40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오 그럼 밀니 정용 오나요
- 10:40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춘배 예약배송 시작했다
- 10:40
- 조회 4
- 잡담
-
- 삼성) ꒰( ◔ᴗ◔ )꒱불안하면 김3루수 관종력을 믿어
- 10:3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말소 좀 떴으면 좋겠다
- 10:3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환장할거 같긴하다 아싸리 다 못치면 모르겠는데 치긴 쳐
- 10:39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이번 고척 시리즈때 어흥포카 잇을까..
- 10:39
- 조회 37
- 잡담
-
- SSG) 지금 문학도 가기싫은데 28년은 중요한게 아니긴해 ૮₍ •̅ ᴥ •̅ ₎ა
- 10:39
- 조회 48
- 잡담
-
- 두산이 지금 엄청 빡센 구간 지나가는중인듯
- 10:39
- 조회 79
- 잡담
-
- 한화) 공주는 진짜 기골이 장대하다는 말이 딱이여
- 10:38
- 조회 48
- 잡담
-
- SSG) 청라 교통이 구리긴해도 막 오지에 있지는 않아..........
- 10:38
- 조회 85
- 잡담
-
- SSG) 나는 거리나 교통편보다 좀 잘지었음 좋겠음...
- 10:37
- 조회 87
- 잡담
-
- 기아) 둘째다리가 상현이 뒤로 지나가는 중계화면이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10:37
- 조회 121
- 잡담
-
- 롯데) 감독한테 좋은 자원은 의미가 없는 듯
- 10:37
- 조회 59
- 잡담
-
- SSG) 그동안 선수들이 얼마나 성장하고 성적을 내냐가 중요해보이긴함
- 10:36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