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
기아)
히발 고앵민코치 썩소
https://theqoo.net/kbaseball/4195046781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6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나 요즘 5살조카 조끼뜨는중인데 총장 42임
14:40
조회 6
잡담
크롭형박시형 / 크롭형일반형 그냥 이렇게 팔지
14:40
조회 15
잡담
SSG)
나 어느정도 크롭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14:40
조회 80
잡담
1
한화)
챈성 수비까지 시키고 올릴 거 같음
14:40
조회 17
잡담
롯데)
아 도윤이아빠는 친구 결혼식 축의금 내러 다가가는거 같네
14:39
조회 31
잡담
나 필테할때 입는 크로베 딱 붙는 운동용 티가 42,43정도인데;;
14:39
조회 50
잡담
1
차라리 걍 크롭이라고 하지
14:39
조회 43
잡담
ㅇㅇㄱ 와 하닉 250대네
14:39
조회 145
잡담
7
크롭형인건 별생각없는데 굳이 여성용 붙인게 개구림
14:39
조회 46
잡담
1
총기장 43이면 속옷 아니냐
14:39
조회 23
잡담
엘지)
구보넥의팀 & 보넥도.... 이게 과연 우연일까요?
14:39
조회 35
잡담
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14:38
조회 67
잡담
4
한화)
하랑이 삼촌들에게 선물 많이 받았네 ㅋㅋㅋㅋ
14:38
조회 86
잡담
2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14:38
조회 77
잡담
2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14:38
조회 106
잡담
5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14:38
조회 69
잡담
5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14:38
조회 28
잡담
1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14:38
조회 35
잡담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14:37
조회 23
잡담
크롭도 뭔 적당해야 크롭이지 저건 걍 아이돌들 시구올때 자르는 정도라
14:37
조회 82
잡담
3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