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는 레인지 존나 줄어서 그런가 외야로만 존나 올라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빠따 이쯤이면 올라올때 되지 않았을까?
- 09:19
- 조회 3
- 잡담
-
- 기아) 지민이 서운해하는거
- 09:1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이번주는 빠따도 터지고 불펜도 1이닝씩 막아보자
- 09:1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진심 엘지 키움 두산 많이 만나는편 맞지
- 09:17
- 조회 60
- 잡담
-
- 두산) 두산 팬분들 너무 화나지요? 류승민만 생각합시다, 그럼 기분이 좋아집니다
- 09:17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어제 영상에 댓글 보는데
- 09:17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중 130 중 130 좌중 135 좌중 130 << 잊혀지지도 않아
- 09:1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우리 딱 절반 했구나 72경기
- 09:16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근데 맨날 주자 둘 남기고 투교하는거 치고는 성공적임
- 09:16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아, 이런 경기를 또 하네 싶었다. 솔직히 거의 이겼다고 보고 편안하게 더그아웃에서 화이팅 외치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조금씩 이상하게 흘러가더니(역전당하더라)… 후배들은 경험이 부족하니까, 또 완전 이긴 경기를 뒤집힌 거니까 축 처질까봐 걱정됐다. 끝나고 '너무 다운되지 마라.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 그런 좋은 얘기를 해줬다.
- 09:16
- 조회 99
- 잡담
-
- 매기야 손성빈 김진욱 조
- 09:1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굿모닝 🌸💙₊·*◟꒰( ⌯˘ - ˘ ⌯ )꒱◜‧*・💙🌸
- 09:15
- 조회 18
- 잡담
-
- SSG) 우리 콜라보 썰뜬게 있었어?
- 09:14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이번주 도미네 박곰네 선발매치업 뭐임... ^ᶘ=◠‿◠=ᶅ^
- 09:14
- 조회 94
- 잡담
-
- 삼성) 김영웅 유격준비는 최후의 보루같은 느낌인가보네
- 09:14
- 조회 99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 된거 웃프다 ^ᶘ=•́Ⱉ•̀;ก=ᶅ^💦
- 09:13
- 조회 127
- 잡담
-
- SSG) Super Super Garbage(SSG)
- 09:13
- 조회 85
- 잡담
-
- 키티가 진짜 자신감있게 키운 선수 알려줄게
- 09:12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ㅂㄹㄷ 오늘 회사에 치즈돈까스나온다 ٩(˶•᷅ Θ •᷄˶)و
- 09:12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웰스 5승 밖에 안돼....( -᷅ ࿁ -᷄ ?♧)( -᷅ ࿁ -᷄ ?☆)
- 09:12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