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끼슨슈...흐흐...꒰( ≖ ᴗ ≖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3 | 00:05 | 12,6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7,62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3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3597 | onair | 한화) 과연 언언이 첫 안타는 언제터질까 | 15:21 | 0 |
| 15223596 | 잡담 | 기아) 해영이 모자 벗을때마다 놀랜다 | 15:21 | 3 |
| 15223595 | 잡담 | 올스타 예매 용병인데 2시에 놀티켓에서 예매하면됨? | 15:21 | 10 |
| 15223594 | 잡담 | 기아) ㅋㅋㅋㅋㅋㅋ 끼버지가 철이 없음 | 15:21 | 25 |
| 15223593 | 잡담 | 엘지) 지명투수 퓨쳐스 나옴 (♧◔ᴗ◔ )(☆◔ᴗ◔ ) 1 | 15:21 | 10 |
| 15223592 | 잡담 | 삼성) 미노 기록니폼 총장이 다른 유니폼보다 긴 건가? | 15:21 | 17 |
| 15223591 | 잡담 | 키움) 올해 벌써 4번째 콜라보던데 | 15:21 | 11 |
| 15223590 | 잡담 | 기아) 와 그러네 도영이에게 후배내야수동생 현창이가 첨이야 ㅋㅋㅋㅋㅋㅋ | 15:20 | 48 |
| 15223589 | onair | 한화) 서현이부터 종수 산흠이 다 힘들다 1 | 15:20 | 48 |
| 15223588 | 잡담 | 기아) 지금 고척표 잡으려면 현매나 티베뿐이겠지 | 15:20 | 19 |
| 15223587 | 잡담 | SSG) 나 정민이 이 사진 볼때마다 저항없이 웃게됨ㅋㅋㅋㅋ | 15:20 | 46 |
| 15223586 | 잡담 | 한화) 대전 하늘이 꾸무리한데 | 15:19 | 30 |
| 15223585 | onair | 두산) 주오 살 엄청 빠져서 그런가 같은 드랩 신우열 닮았다 | 15:19 | 20 |
| 15223584 | 잡담 | 기아) 우리팀은 올스타에 주니어 해영이밖에 없구나 5 | 15:19 | 113 |
| 15223583 | onair | 두산) 주오야 우씨 | 15:19 | 25 |
| 15223582 | onair | 한화) 이닝 길었다ㅋㅋㅋ | 15:18 | 9 |
| 15223581 | onair | 한화) 갓살 🌸⁺◟( • ө • )◞⁺🌸 | 15:18 | 8 |
| 15223580 | onair | 두산) 주오야 뜬공 뜬공 뜬공이더니 병살이라니 | 15:18 | 27 |
| 15223579 | onair | 두산) 주오 병살이라니 | 15:18 | 12 |
| 15223578 | 잡담 | 롯데) 어제 손융 아이블랙이 하트 모양이었던 이유 1 | 15:18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