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2 | 00:05 | 16,9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5,13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5,71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1371 | onair | 엘지) 점수 시원한데? ㅋㅋㅋ | 21:01 | 0 |
| 15231370 | onair | 두산) 근데 준호 타격 올라오는거 같아서 ㅋㅋㅋ | 21:01 | 0 |
| 15231369 | onair | 한화) 진짜 힘들어보이긴 해 ㅠㅠ | 21:01 | 0 |
| 15231368 | onair | 삼성) 렛츠콜드 | 21:01 | 0 |
| 15231367 | onair | 두산) 두둑이야ㅠㅠ | 21:01 | 1 |
| 15231366 | onair | 한화) 강잼 내일도 쓸수있어야해서 멀티 안먹이려고 준영이 3이닝 아닐까 | 21:01 | 1 |
| 15231365 | onair | 엘지) 걍 콜드하자... 투수 쓰기 아까우ㅏ | 21:01 | 2 |
| 15231364 | onair | 삼성) 이제그만해도될까요^^~ | 21:01 | 6 |
| 15231363 | onair | 한화) 저 아저씨가 따봉해준다 | 21:01 | 8 |
| 15231362 | onair | SSG) 제발 역전하자🌸🌸🌸🍀🍀🍀🍀 | 21:01 | 5 |
| 15231361 | onair | 한화) 현빈이 잘했는데 진짜 너무 힘들어보이는 얼굴이다 | 21:01 | 9 |
| 15231360 | onair | 엘지) 그만합시다 그냥 | 21:01 | 21 |
| 15231359 | onair | 키움) ㅇㅋㅇ 어....ㅇㄹ 키움 광고 (๑ꙨꙻᴗꙨꙻ๑)✧ | 21:01 | 7 |
| 15231358 | onair | 삼성) 와 진짜 아포칼립스같다 | 21:01 | 17 |
| 15231357 | onair | 삼성) 콜드 콜드 콜드 콜드 1 | 21:01 | 20 |
| 15231356 | onair | 삼성) 나 오늘 비 맞기 싫어서 야구장 안 갔는데 ꒰( ⚆ᴥ⚆ )꒱ | 21:01 | 13 |
| 15231355 | onair | 한화) 뒤에 실장님 따봉 | 21:01 | 14 |
| 15231354 | onair | 두산) 애들 타구질 좋고 공도 다 멀리멀리 뻗으니까 아웃돼도 아쉽다 잘햇다~하고 마는 중 | 21:01 | 20 |
| 15231353 | onair | SSG) 지훈이 한경기에 하나씩 쳐야지 그나마 2할7푼맞추는거아냥..? 빨리쳐 ㅠㅠㅠ | 21:01 | 9 |
| 15231352 | onair | 엔씨) 재인이 들어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ㅇ 1 | 21:01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