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1학기 말이 되니까 슬슬 여학생들 교우관계 지옥이 시작된다......................하하ㅏㅎ하하
- 13:55
- 조회 2
- 잡담
-
- SSG) 지환이가 약간 무신사 모델깔로 생기기도 했어
- 13:5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3연투한 날 구속 안나오는거 보고 빌빌 던진다고 했던거
- 13:54
- 조회 31
- 잡담
-
- 매기가 기억하는 주처
- 13:54
- 조회 49
- 잡담
-
- SSG) 무신사 처음 소식 뜬게 무신사x지환 이렇겐가? 떠서 다들 엥? 했던거 생각난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3:5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나 뭐보고있게
- 13:53
- 조회 39
- 잡담
-
- SSG) 일코가능한 일상복도 내주면 좋겠다ㅠ
- 13:5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나성범이 김호령 너무 좋아해서 웃곀ㅋㅋㅋㅋㅋ
- 13:53
- 조회 73
- 잡담
-
- 근데 이거 보면 가을야구 꾸준히 가면서 150 평속 이상 던지는 투수는 현실적으로 많이 가질 수가 없네
- 13:53
- 조회 104
- 잡담
-
- 롯데는 그냥 대놓고 구속 빠른 팀 아녀?
- 13:53
- 조회 84
- 잡담
-
- SSG) 무신사 지환이 사진 찾아봤는데 진짜 잘나왔었네
- 13:52
- 조회 102
- 잡담
-
- 8월 13 14 15 표 구하기 개빡세겠지...
- 13:52
- 조회 104
- 잡담
-
- 롯데) 김원중 평속이 왜 안올라올까요...
- 13:51
- 조회 104
- 잡담
-
- 정철원 구속 잘 나오는 편이었는데 그거 다 갈아서 지금 이 상태로 만든게 김태형 본인이잖아
- 13:51
- 조회 58
- 잡담
-
- 사짜라고 부르는 키티도 있나?
- 13:51
- 조회 62
- 잡담
-
- SSG) 콜라보 셀렉 보면서 느끼는건 아니 선수들이 입지도 않고 오직 그 모델샷 잘나오는거 보고 구매 결정하는 팬들도 많을텐데
- 13:50
- 조회 67
- 잡담
-
- SSG) 난 모델 선정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 편
- 13:50
- 조회 84
- 잡담
-
- SSG) 유니폼 모델 다양하게 하려면 누구 넣는게 좋으려나
- 13:50
- 조회 18
- 잡담
-
- SSG) 화보는 캡틴니폼이 최고였어 ദ്ദി૮₍⸝⸝ʚ̴̶̷ ᴥ ʚ̴̶̷⸝⸝₎ა
- 13:50
- 조회 15
- 잡담
-
- SSG) 헐 건우&배티 싸인회 당첨됨
- 13:50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