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희 위해서 점수 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쿠로미니폼 실물 존예더라
- 10:16
- 조회 6
- 잡담
-
- 친구가 잠실갈때 빨래망쓰고갈꺼래..미친놈같음
- 10:16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갸티비 본인 앞에서 뚱땅뚱땅 뛴다고 말하는데 본인도 아무렇지도 않아
- 10:16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재승이가 준수보다 빠른 거 같아
- 10:15
- 조회 15
- 잡담
-
- SSG) 근데 청라는 개장하면 텅텅 비겠는데
- 10:15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노들이도 그렇고 투나씨도 그렇고 쉬고오니 확실히 나은데 세웅이도 쉬게해도 왜 세웅이한테만 가혹하게 구노
- 10:15
- 조회 20
- 잡담
-
- 기아) 25세 이하 타자 옵스 순위 - 또잉 끼끼 악민
- 10:15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아 근데 둘째 진짜 귀엽긴하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찬규 올니 진짜 잘어울려
- 10:15
- 조회 34
- 잡담
-
- 두산) 홈런 4방인데 4실점인 건 좀 웃겻은
- 10:15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양석환 카메론 타격위치들 볼려고 다시 봤는데
- 10:14
- 조회 45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 중에 포항이 젤 재밌었어
- 10:13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이번주부터는 비가 선발한테 강제 휴식 주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싶음
- 10:12
- 조회 91
- 잡담
-
- 기아) 진짜 영크크는 정작 영크크가 뭔지 몰랐구나 ^ᶘ=-̥̥᷄ _ -̥̥᷅ =ᶅ^ ㅋㅋㅋㅋ
- 10:12
- 조회 100
- 잡담
-
- 한화) 챈보싶
- 10:12
- 조회 21
- 잡담
-
- SSG) 오히려 지금은 베니보다 타케 경기를 더 이길 생각 해야될거 같음
- 10:11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124
- 잡담
-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