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승기는 작년부터 상대팀한테 약한듯 https://theqoo.net/kbaseball/4194831072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161 작년에 같은 경기 본듯한 느낌이야 우리 점수내고 다음이닝에 실책낀 실점 와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