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클타이벤트 게임햇는데 역전으로 이기심 우리도 역전으로 이긴다
59 1
2026.05.08 20:08
59 1



ʕو ˃̵ᗝ˂̵ ʔو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00:05 7,3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67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2
15204766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1
15204765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2:45 17
15204764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2:45 3
15204763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12:44 10
15204762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5
15204761 잡담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12:44 9
15204760 잡담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1 12:44 6
15204759 잡담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1 12:44 20
15204758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2 12:44 36
15204757 잡담 아니 곰들이 또!! 12:44 38
15204756 잡담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12:44 40
15204755 잡담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1 12:44 19
15204754 잡담 ㅍㅁ 여기가 야구 커뮤 중에 분위기 많이 다른 편임? 8 12:44 105
15204753 잡담 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1 12:43 49
15204752 잡담 고고아메리카같은거라는건 진심인가..? 2 12:43 62
15204751 잡담 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2 12:43 50
15204750 잡담 그냥 컨트롤 프릭들 존나많네 12:43 11
15204749 잡담 걍 퐈인 선수 대놓고 안건드리는거랑 비슷하지 않나 1 12:43 51
15204748 잡담 근데 여기가 진짜 타팀 잘되길 바라고 좋아하는 타팀선수도 많고 그런거같음 12:4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