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나 그돈이면 가라... 하는 조정석 상태였는데 남는다니......
- 15:23
- 조회 1
- 잡담
-
- 두산) 두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5:23
- 조회 3
- 잡담
-
- 한화) 말나온김에 유인구에 헛스윙한걸로 거기에 왜 휘두르냐고 화내는것도 적당히 했으면
- 15:23
- 조회 11
- 잡담
-
- SSG) 나 야구장 다닐 땐 3루 2층 되게 한산해서 거기서 뭐 사먹으면 어머님들이 소문 내달라고 서비스 껴주시고 그랬는데....
- 15:23
- 조회 12
- 잡담
-
- kt) 키티네 보는데 다들 순위싸움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구나
- 15:23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우리 이제 이승원 기다리면 될듯ㅋㅋ
- 15:2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야구가 뭐라고 참
- 15:22
- 조회 24
- 잡담
-
- 기아) ʕ ≖ᴗ≖ ʔ
- 15: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지난주를 제물로 바쳐서 두지우가 온다면 쓰읍....나쁘지않은데?
- 15:2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나 지금 지우 박고싶어 마킹
- 15:22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근데 심우준은 시즌초 두달? 잘할때도 모서리 공을 쳤지 한가운데 공을 친건 별로 본적이 ㅋㅋㅋㅋㅋ
- 15:2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ㅇㄹㄷ 지우학생 미쿡 안간대 너무 고맙다 ∧( ᵕ̩̩ Θ ᵕ̩̩ )∧
- 15:22
- 조회 41
- 잡담
-
- 두산) 혼돈의 카테를 뒤집을 김지우 잔류 소식 ㅈㄴ 쭈으네
- 15:22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끼끼 견제구 빠지고 달리는거 보는데
- 15:2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그러고보니깐 저번에 강남이 1루에서 홈보낸것도 민재고
- 15:22
- 조회 6
- 잡담
-
- 두산) 두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ㅇ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5:22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지우야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5:22
- 조회 4
- 잡담
-
- 큠지우
- 15:22
- 조회 66
- 잡담
-
- kt) 쟤가 먼저 (๑o̴̶̷︿o̴̶̷๑)🪄 하니까
- 15:22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난 언제나 기묘한 경기라고 느낀게
- 15:22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