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0 | 00:05 | 14,6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6,06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5494 | onair | 양팀 안타 30개 나왔대 | 22:14 | 0 |
| 15235493 | onair | 삼성) 뭔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 진짜 | 22:14 | 4 |
| 15235492 | 잡담 | 두산) 할 오늘도 역대마무리 총출동이었구나 ㅋㅋㅋㅋ | 22:14 | 13 |
| 15235491 | onair | kt) 미남 헤어밴드 우리팀꺼였네 | 22:14 | 7 |
| 15235490 | onair | 삼성) 임경이 왜 1이닝용 투수야 | 22:14 | 18 |
| 15235489 | onair | 삼성) 내야 백업 3명 다 쓸수있지 근데 휴식 필요한 사람은 계속 끝까지 뛰고 있는게 에바데쓰... | 22:14 | 3 |
| 15235488 | onair | 삼성) 빅미르 화이팅 !!!!!!!!!! | 22:14 | 3 |
| 15235487 | onair | 엘지) 아까 ㅂ말고 시원이 안올린건 걍 가비지라서 그랬나? | 22:14 | 14 |
| 15235486 | onair | 삼성) 뭐야 임경 결국나오네 ㅅㅂㅋㅋㅋㅋㅋㅋ | 22:14 | 24 |
| 15235485 | onair | 엘지) 비가 또 그쳤어 | 22:14 | 15 |
| 15235484 | onair | kt) 힐리 우리팀 헤어밴드했는데 개 존잘이네 어메 | 22:14 | 10 |
| 15235483 | 잡담 | kt) 근데 체감상 10득점 이상 해야 무난하게 이길수있는기분 | 22:14 | 10 |
| 15235482 | onair | 삼성) 임경 한이닝쓰기아깝다... 1 | 22:14 | 37 |
| 15235481 | 잡담 | 롯데) 와근데 손올리는거 미친거아님? | 22:14 | 38 |
| 15235480 | 잡담 | kt) 야랄승과 목소리를 맞바꿨다 Ꙩꙻ▾Ꙩ 1 | 22:14 | 4 |
| 15235479 | 잡담 | kt) 그거 앎? 힐리 주루 raa 순위도 8등이야 | 22:14 | 5 |
| 15235478 | onair | 삼성) 주자쌓고 아카 못잡고 있으니까 못 믿어서 바로 못 올리고 샴푸 올렸네 | 22:14 | 17 |
| 15235477 | 잡담 | 한화) 김인환에 이어 권광민인거니 1 | 22:14 | 21 |
| 15235476 | onair | 삼성) 기영이다 ♬"٩^ᶘ٩=˶ᵔ Ⱉ ᵔ˶=ᶅ^ ♪^ᶘ=˶ᵔ Ⱉ ᵔ˶=وᶅ^و"♬ | 22:14 | 13 |
| 15235475 | onair | 삼성) 투수 쓴게 아깝다 1 | 22:14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