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타격은 둘째치고 걍 수비 볼 내야 1군 선수 자체가 부족했어서 ㅌㄷ 할 수 밖에 없었네
191 1
2026.05.08 17:42
191 1

작년 하반기부터도 내야 유틸 백업 얘기 좀 나왔었는데 삼성이 알아보고 있다고 ㅌㄷ 시장에서 포수랑

 

팀도 걍 미리 다 걱정이 많았던 듯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250 잡담 롯데) 기먼중 너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머리를 잘랐니...? 10:59 14
15188249 잡담 ㅇㅇㄱ 우리 오피스텔 어떤 회사 점심때 삼겹살 먹고싶대서 10:59 30
15188248 잡담 kt) 오늘 위팍 가는 사람 조심하고 빝뱉 꼭 가져가 10:59 19
15188247 잡담 롯데) 먼중 단발소식으로 카테 한페이지 밀을 일이냐 ㅋㅋㅋㅋㅋㅋ 10:59 47
15188246 잡담 롯데) 아니 기먼중 머리자른거 10:59 11
15188245 스퀘어 엘지) "과거는 잊었다. 핑계대지 않겠다" 염갈량 발상의 전환 → '좌절' 52억 FA 깨웠다 [인터뷰] 10:58 40
15188244 잡담 엔팍이 고척 정도 위치에 있었으면 1 10:58 41
15188243 잡담 삼성) 레니한테 서운해 ꒰( ´.‸.` )꒱ 2 10:58 40
15188242 잡담 료이야 주말 시리즈 내놔 ٩(//̀Θ/́/)۶ 10:58 12
15188241 잡담 삼성) 헐 지찬이보다 5센치나 더 크시네 1 10:58 52
15188240 잡담 kt) 언더레할까 릴더레할까◔▾◔ 1 10:58 7
15188239 잡담 위팍은 입구잘못들어가면 좌석이 없어서 불편했어 1 10:57 53
15188238 잡담 롯데) 오늘 부산 왤케 추워 1 10:57 45
15188237 잡담 위팍은 배달되는게 진짜 좋더라 1 10:57 33
15188236 잡담 엘지) 🔒🔒ㅂㄴㄷ분들중에 매기네 완전 열성팬잇으시지않나??? 3 10:57 97
15188235 잡담 위팍 엔오더 편하긴 하더라 배달비내면 자리까지 배달오고 10:57 25
15188234 잡담 삼성) 단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1 10:57 34
15188233 잡담 엔팍단점 야구에서 도망칠 수 없음 10:56 46
15188232 잡담 라팍갔을때 그 테두리전광판? 부러웠음 3 10:56 57
15188231 잡담 엔팤에 단디막걸리 아직도 파나? 10:56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