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벼르는거 같아 대영이와의 독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은 남을거같은데 투타겸업이나 군문제나 여러가지 봤을때
- 11:53
- 조회 0
- 잡담
-
- SSG) 월초만해도 6위 전력 선수로 10위 운용하는 듯 했는데 요즘은 9위정도로 9위정도 운용하는듯...
- 11:5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용투 매물지금 잇나
- 11:53
- 조회 6
- 잡담
-
- 기아) 우리 이번주 두산전 선발로테 아는 랑이
- 11:52
- 조회 4
- 잡담
-
- 두산) 대전 간다ʕ ◕ ᴥ ◕ ʔ
- 11:5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서현이 진짜 까시 됐네 ( ⚆ ө⚆ )
- 11:5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오늘 걍 햄햄뿡고 가자...
- 11:52
- 조회 14
- 잡담
-
- 진짜 메쟈 스카우터들 자유롭게 선수들 접근하고 돈 제시 하는거 너무 불공평해
- 11:52
- 조회 36
- 잡담
-
- ㅇㅈㅅ 개뜬금인데 어제 야구방에서 복숭아플 돌아가지고 복숭아 삼
- 11:5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걍 어제 우리는 2자책 상대팀은 3자책인데 우리가 졌잖아
- 11:5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고는 과대평가 되는이유가 덧셈뺄셈 수비는 존나 스무스하게 안잡고, 미적분수비를 임팩트있게 할때가 있어서 그럼
- 11:51
- 조회 34
- 잡담
-
- 양키스 뭐임 ㄲㅈ..
- 11:51
- 조회 77
- 잡담
-
- 두산) 플렉센 복귀 일정 불투명 통증 안 잡히고 수술도 고려 중
- 11:51
- 조회 75
- 잡담
-
- 롯데) 고나 올려친 부분도 있지 도박징계 받고 오면 팀을 바꿔줄 게임체인저처럼
- 11:51
- 조회 40
- 잡담
-
- 아 미국놈들 징하네 진짜
- 11:51
- 조회 73
- 잡담
-
- 롯데) 6월 옵스 이게 맞아?
- 11:51
- 조회 72
- 잡담
-
- 믈브 스카우터들도 템퍼링 금지해야하는거 아닌가
- 11:50
- 조회 108
- 잡담
-
- 삼성) 나는 유영웅 최후의 최후의 최후 보루라고 생각했음
- 11:5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12345선발이 주2회 한다고 3이닝 6실점 이상 하고 강판 당하겠냐고.. 휴식 말소땐 대체 올리면 되는거고 걍 순전히 감독 욕심임
- 11:50
- 조회 10
- 잡담
-
- 메쟈가서 제대로 크면 잘가라 ㅠㅠ 이럴텐데
- 11:50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