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결승타를 친 순간을 돌아본 뒤 “저 하나 때문에 팀이 이기고 질 수 있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낀 경기”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181 0
2026.05.08 09:58
181 0

아쉬운 수비로 흔들릴 수 있었지만, 박지훈에겐 팀원들이 있었다.

그는 “(8회말 위기 상황에서) 투수 (박)치국이 형에게 죄송하다 말씀드렸다. 치국이형이 ‘일단 괜찮고 남은 경기 잘 마무리하자’고 말했다. 유격수 (박)찬호 형은 ‘네가 아니었으면 지금 경기에서 이기고 있지 않다. 풀 죽어 있지 말고 자신 있게 너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이야기해줬다”고 전했다.

이어 “그 말을 듣고도 마음이 편하진 않았다. 천당과 지옥을 오갔다”고 덧붙였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6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50 잡담 두산) 내년에 용병 1루거포 보고 싶다 10:59 0
15204049 잡담 24 기아가 삼성 엘지한테 잘한거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기아 불펜들이 삼엘 타자들한테 강했음 ㅋㅋ 10:59 37
15204048 잡담 24 기아한테 당한팀이 엘지 삼성만 있는줄 알아? 10:59 72
15204047 잡담 24 킅도 떠내려 온 팀이 있긴했어 1 10:59 72
15204046 잡담 24기아는 그것도 있었잖아 3위팀하고 만나서 졌는데 그 경기로 3위팀이 2위팀 되자마자 2연승했든가 10:59 23
15204045 잡담 한화) 이 때지 울팀 선수 누군가 닮은거 같아… 2 10:58 39
15204044 잡담 두산) 케이브도 진짜 별로 였는데 요즘 카메론 보면 케이브가 선녀로 보임 10:58 23
15204043 잡담 24에 기아가 엘지삼성 2위되면 이기고다닌거 ㅈ댐감지기가 켜져서임? 6 10:58 120
15204042 잡담 걍 키티네가 아웃라이어야 여름만 되면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잖아 저러기 힘들어 2 10:57 68
15204041 잡담 키움) 안그래도 없어보이는데 4승2패때 왜 이택근한테 징징댔냐ㅋㅋㅋㅋㅋ 3 10:57 34
15204040 잡담 키움) 난 타자들도 당연히 문젠데 진심 작전부재가 너무 큰거같음...... 1 10:57 38
15204039 잡담 두산) 근데 한편으로는 트레이드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는건 10:57 65
15204038 잡담 삼성) 제발 창섭이 일요일 고정도 좀 버려.. 2 10:57 25
15204037 잡담 24년도 기아 하면 사자네랑 연합해야해 ꉂꉂ( •̅𐃬•̅ ♧)ꉂꉂ( •̅𐃬•̅ ☆) 1 10:57 92
15204036 잡담 매기빠부 10:57 14
15204035 잡담 삼성) 작년 가을 너무 행복했는데 감독 재계약 백퍼였어서 슬펐음 1 10:56 39
15204034 잡담 킅 24년 지금시기에 9위였는데 어케 가을감 7 10:56 185
15204033 잡담 키움) 이 미친놈들 언제 승차 20게임차 됨? 3 10:56 102
15204032 잡담 키움) 이택근 오늘 영상에서 포스팅비 0.75퍼 수익난거랑 구단 변호사 스캠간거랑 고양 시설 낙후된거 꼬집어주네 10:56 35
15204031 잡담 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10 10:56 129